자료=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캡처 세계 스포츠용품 제조업체 1위 나이키와 2위 아디다스가 나란히 추첨 응모식 한정 판매를 보인다. 이에 두 브랜드의 온라인스토어에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모양새다. 2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가 노출됐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코어블랙)가 이날 오전 11시부터 래플 응모를 오픈하면서다. 이번 응모는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4일 오후 1시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 연락을 받은 당첨자는 오는 5일 오전 8시와 10시에 한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 구매가 끝난 후 잔여 재고는 오전 11시부터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발매된다. 이 같은 한정 판매 방식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지난달 25일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서도 에어포스 1X피스마이너스원 응모접수 판매를 알리며 주목받았다. 당시에도 당첨자는 별도로 공지가 됐고 정해진 시간 내에 구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vs 나이키…수집욕 자극하는 추첨 판매

김현 기자 승인 2020.12.02 11:20 | 최종 수정 2020.12.02 13:17 의견 0
자료=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캡처

세계 스포츠용품 제조업체 1위 나이키와 2위 아디다스가 나란히 추첨 응모식 한정 판매를 보인다. 이에 두 브랜드의 온라인스토어에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모양새다.

2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가 노출됐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코어블랙)가 이날 오전 11시부터 래플 응모를 오픈하면서다.

이번 응모는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4일 오후 1시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 연락을 받은 당첨자는 오는 5일 오전 8시와 10시에 한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 구매가 끝난 후 잔여 재고는 오전 11시부터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발매된다.

이 같은 한정 판매 방식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지난달 25일 나이키온라인스토어에서도 에어포스 1X피스마이너스원 응모접수 판매를 알리며 주목받았다.

당시에도 당첨자는 별도로 공지가 됐고 정해진 시간 내에 구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