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 최창희 대표가 지난 4일 비대면 온라인 시무식을 통해 임직원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달하고 2021년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새해는 'DIGITAL SHIFT 21'을 슬로건으로 삼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대전환의 한 해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영쇼핑은 지난해 역대 최대 취급고 9642억을 기록해 전년대비 34.7%의 고성장을 이뤄냈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취급고 8300억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공영쇼핑은 신규 고객 유치를 통해 확보한 수천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1년 고객 1천만 명, 취급고 1조에 재도전한다. 더불어 2021년 신규 사업인 모바일라이브커머스, 일명 ‘공영라방’의 올 2월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우리 중소벤처기업 및 농축수산업, 소상공인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신속하게 소개한다. 최창희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는 선제적 전 분야의 디지털화를 이룩하겠다"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것에 과감하게 도전해 공영이 제시하는 '뉴노멀'시대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모든 분야 디지털화 한다' 공영쇼핑, 고객 1천만∙취급고 1조 도전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07 15:36 의견 0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 최창희 대표가 지난 4일 비대면 온라인 시무식을 통해 임직원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달하고 2021년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새해는 'DIGITAL SHIFT 21'을 슬로건으로 삼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대전환의 한 해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영쇼핑은 지난해 역대 최대 취급고 9642억을 기록해 전년대비 34.7%의 고성장을 이뤄냈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취급고 8300억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공영쇼핑은 신규 고객 유치를 통해 확보한 수천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1년 고객 1천만 명, 취급고 1조에 재도전한다.

더불어 2021년 신규 사업인 모바일라이브커머스, 일명 ‘공영라방’의 올 2월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우리 중소벤처기업 및 농축수산업, 소상공인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신속하게 소개한다.

최창희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는 선제적 전 분야의 디지털화를 이룩하겠다"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것에 과감하게 도전해 공영이 제시하는 '뉴노멀'시대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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