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은 상큼한 딸기의 맛을 살린 딸기 라떼, 딸기 홍차 에이드, 딸기 초코 탐앤치노 3종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는 2014년부터 매 분기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즌 메뉴를 출시해왔다. 레볼루션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음료 주문시 유리로 된 핸들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면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 맛과 선물의 일석이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 선불카드로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음료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고객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는 해당 음료 구매시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를 1개가 더 추가 적립된는 ‘1+1 더블 적립’도 함께 실시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상큼함을 충전해줄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드링킹자와 프로모션 혜택까지 두루 얻어 ‘행복한 연초’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딸기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3종 출시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18 16:14 의견 0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은 상큼한 딸기의 맛을 살린 딸기 라떼, 딸기 홍차 에이드, 딸기 초코 탐앤치노 3종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는 2014년부터 매 분기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즌 메뉴를 출시해왔다. 레볼루션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음료 주문시 유리로 된 핸들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면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 맛과 선물의 일석이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 선불카드로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음료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고객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1월 31일까지는 해당 음료 구매시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를 1개가 더 추가 적립된는 ‘1+1 더블 적립’도 함께 실시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상큼함을 충전해줄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드링킹자와 프로모션 혜택까지 두루 얻어 ‘행복한 연초’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