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통새우를 활용한 피자 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30만판을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피자 토핑 1위인 통새우를 활용해 지난해 11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처음 선보였다. 메뉴 출시 한 달 만에 10판 판매를 돌파한 뒤, 두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돌파했다. 이 성과는 제품 출시 초기부터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확산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데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다양한 치킨,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홀로만찬'을 즐기는 MZ세대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석된다. 굽네는 이번 30만 판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피자 세트'를 구매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트는 굽네 시그니처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음료로 구성됐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올해에도 경쟁력 있는 다양한 굽네피자를 선보이며 피자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굽네치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두 달 만에 30만판 판매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18 17:26 의견 0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통새우를 활용한 피자 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30만판을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피자 토핑 1위인 통새우를 활용해 지난해 11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처음 선보였다.

메뉴 출시 한 달 만에 10판 판매를 돌파한 뒤, 두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돌파했다. 이 성과는 제품 출시 초기부터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이 확산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데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다양한 치킨,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홀로만찬'을 즐기는 MZ세대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석된다.

굽네는 이번 30만 판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피자 세트'를 구매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트는 굽네 시그니처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음료로 구성됐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성과를 발판으로 올해에도 경쟁력 있는 다양한 굽네피자를 선보이며 피자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