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지난해 ‘굽네 고추바사삭’의 판매량이 약 1000만개를 돌파하며 주문 1위 메뉴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굽네 고추바사삭만이 지닌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특히 굽네치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TV·디지털 광고를 비롯해 ‘고추바사삭 순삭 챌린지’, ‘브랜드 웹툰’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쳤다. 이를 기반으로 굽네치킨 자체 조사 결과 90% 이상의 소비자가 굽네 고추바사삭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굽네치킨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을 진행 중이다. 고추바사삭 및 굽네치킨 인기 메뉴 세트 주문 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조합을 제안했다. 양념 시즈닝 ‘치트킹’은 마블링·고블링 소스와 더불어 맛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사이드 메뉴인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매콤한 고추바사삭과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출시 후 9년 동안 굽네 고추바사삭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낸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에 필적하는 참신하고 차별성 있는 치킨 메뉴는 물론, 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주문 1위... 카톡 선물하기 감사 이벤트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21 15:49 의견 0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지난해 ‘굽네 고추바사삭’의 판매량이 약 1000만개를 돌파하며 주문 1위 메뉴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굽네 고추바사삭만이 지닌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특히 굽네치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TV·디지털 광고를 비롯해 ‘고추바사삭 순삭 챌린지’, ‘브랜드 웹툰’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쳤다. 이를 기반으로 굽네치킨 자체 조사 결과 90% 이상의 소비자가 굽네 고추바사삭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굽네치킨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을 진행 중이다. 고추바사삭 및 굽네치킨 인기 메뉴 세트 주문 시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조합을 제안했다. 양념 시즈닝 ‘치트킹’은 마블링·고블링 소스와 더불어 맛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사이드 메뉴인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매콤한 고추바사삭과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출시 후 9년 동안 굽네 고추바사삭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낸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굽네치킨은 고추바사삭에 필적하는 참신하고 차별성 있는 치킨 메뉴는 물론, 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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