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CI 가안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건축자재 판매 증대로 계열분리 이후 첫 분기 성적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LX하우시스가 매출액 9007억원, 영업이익 301억원 등 2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5.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27.9%가 늘어난 수치다. LX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기능성 시트 바닥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의 판매 증대, 자동차소재부품 및 산업용필름의 판매 소폭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3분기에는 키친·바스 신제품의 본격 판매와 LX지인 인테리어의 B2C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토털인테리어 사업을 가속화하고, PF단열재 등 고부가 건축자재 공급 확대 등을 지속 추진해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LG그룹 계열 분리에 따라 기존 LG하우시스 상호명 대신 지난 1일부터 현재 상호명을 사용 중이다.

LX하우시스, 사명 변경 후 첫 분기 실적..전년 동기 대비 영업익 127.9% 증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7.29 17:32 의견 0
LX하우시스 CI 가안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건축자재 판매 증대로 계열분리 이후 첫 분기 성적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LX하우시스가 매출액 9007억원, 영업이익 301억원 등 2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5.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27.9%가 늘어난 수치다.

LX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기능성 시트 바닥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의 판매 증대, 자동차소재부품 및 산업용필름의 판매 소폭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3분기에는 키친·바스 신제품의 본격 판매와 LX지인 인테리어의 B2C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토털인테리어 사업을 가속화하고, PF단열재 등 고부가 건축자재 공급 확대 등을 지속 추진해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LG그룹 계열 분리에 따라 기존 LG하우시스 상호명 대신 지난 1일부터 현재 상호명을 사용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