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토레타!, 김유정 연속 광고 모델 선정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전달,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액티브한 활동 중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김유정만의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김유정씨의 매력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일상 속, 특히 수분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와 함께 몸도 마음도 상쾌하게 수분·이온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동원F&B는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spread)’ 2종(고소마요, 매콤마요)과 ‘동원참치 튜나페(tunap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참치 스프레드’ 2종은 담백하고 고소한 ‘동원참치 스프레드 고소마요’와 매콤한 맛을 더한 ‘동원참치 스프레드 매콤마요’ 등으로 구성됐다. 담백한 참치 살코기에 감자, 스위트콘, 당근 등을 넣어 식감을 살렸고 특제 마요네스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원F&B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으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트렌드에 맞춰 ‘동원참치 스프레드’와 크래커를 함께 구성한 ‘동원참치 튜나페’도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매화수 새 광고 모델로 신예 권아름 발탁 하이트진로는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신예 권아름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권아름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하이트진로 매화수는 눈에 띄는 신인 모델을 발탁해 함께 성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권아름도 ‘매화수 모델=스타 등용문’ 공식을 이어갈지 기대가 된다. 2002년 첫 선보여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매화수는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매화수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 권아름과 함께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코카-콜라 ‘토레타’ 광고 모델 김유정과 재계약…하이트진로 ‘매화수’ 새 얼굴 권아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3.30 09:21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토레타!, 김유정 연속 광고 모델 선정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전달,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액티브한 활동 중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김유정만의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김유정씨의 매력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양한 일상 속, 특히 수분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와 함께 몸도 마음도 상쾌하게 수분·이온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동원F&B는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spread)’ 2종(고소마요, 매콤마요)과 ‘동원참치 튜나페(tunap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참치 스프레드’ 2종은 담백하고 고소한 ‘동원참치 스프레드 고소마요’와 매콤한 맛을 더한 ‘동원참치 스프레드 매콤마요’ 등으로 구성됐다.

담백한 참치 살코기에 감자, 스위트콘, 당근 등을 넣어 식감을 살렸고 특제 마요네스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원F&B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으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트렌드에 맞춰 ‘동원참치 스프레드’와 크래커를 함께 구성한 ‘동원참치 튜나페’도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매화수 새 광고 모델로 신예 권아름 발탁

하이트진로는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의 광고 모델로 신예 권아름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권아름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매화수의 달콤하고 화사한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하이트진로 매화수는 눈에 띄는 신인 모델을 발탁해 함께 성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권아름도 ‘매화수 모델=스타 등용문’ 공식을 이어갈지 기대가 된다.

2002년 첫 선보여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매화수는 국내 매실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매화수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 권아름과 함께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