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 아모스프로페셔널, 두피 고민과 타입별로 맞춤 탈모 증상 케어 솔루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두피 탄력을 강화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량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2018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해 지성, 중건성, 민감성 두피용 3종으로 선보여 두피 타입별 맞춤형 탈모 증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 중건성 두피용’은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여, 두피 케어부터 모발의 부드러움까지 놓칠 수 없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모발 보습 및 부드러움을 부여해 모발 엉킴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두피에 자극이 덜한 마일드한 세정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그린티 액티브 샴푸 민감성 두피용’을 사용하면 된다.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민감한 두피의 진정 케어 및 촉촉한 보습 세정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두피 문제들이 탈모 고민으로 연결되는 만큼, 본인의 두피 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늦기 전에 세심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은 약해진 두피와 헤어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안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X AVAM 협업 '더 트루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고,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신념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최소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하여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LF) ■ LF 헤지스, ‘미미’와 협업한 ‘Y2K 감성 결정체’ 캡슐 컬렉션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한국 토종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0년대를 주름잡던 ‘Y2K 패션’이 급부상한 가운데 헤지스가 패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토종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Y2K 열풍을 타고 당시의 상징적인 아이템에 대한 ‘Gen-Z’ 소비자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하고 미미와 동시대를 살아온 소비자들에게는 추억 속 그 시절의 감성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캡슐 컬렉션은 총 1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벨루아 소재의 트랙슈트 셋업과 미니스커트가 주력 제품으로, 2000년대 초반 패리스 힐튼,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당대 해외 팝스타들이 즐겨 입던 벨루아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미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캡슐 컬렉션을 착용한 미미 최초의 3D 티저 영상 등 기술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패션e-커머스 사업부장 정지현 상무는 “미미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의 토종 인형 브랜드로 여러 세대를 거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헤지스와 공통분모가 있다”라며, “이종 업종간의 경계를 뛰어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추억과 신선함을 동시에 전하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해피바스, 비건 바디워시 오리지널 컬렉션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는 해피바스의 베스트 셀링 향만 선택해 세련된 발향은 물론 피부에 남는 은은한 잔향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애플&바나나 향을 담은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베이비 파우더, 프레시 로즈, 솝 라벤더, 체리 블로섬, 클린 코튼 등 총 6가지로 구성했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pH 4.5 약산성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특정 성분을 넣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원료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PCR 페트를 사용했다. 또한 생분해성 성분을 99% 배합한 제형으로 매일 샤워를 하는 것만으로 지구에 유해한 영향을 줄이는 작은 실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LG생활건강, 친환경 제품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04 09:26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 아모스프로페셔널, 두피 고민과 타입별로 맞춤 탈모 증상 케어 솔루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두피 탄력을 강화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량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2018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해 지성, 중건성, 민감성 두피용 3종으로 선보여 두피 타입별 맞춤형 탈모 증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 중건성 두피용’은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여, 두피 케어부터 모발의 부드러움까지 놓칠 수 없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모발 보습 및 부드러움을 부여해 모발 엉킴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두피에 자극이 덜한 마일드한 세정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그린티 액티브 샴푸 민감성 두피용’을 사용하면 된다.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민감한 두피의 진정 케어 및 촉촉한 보습 세정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두피 문제들이 탈모 고민으로 연결되는 만큼, 본인의 두피 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늦기 전에 세심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은 약해진 두피와 헤어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안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X AVAM 협업 '더 트루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고,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신념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최소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하여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LF)


■ LF 헤지스, ‘미미’와 협업한 ‘Y2K 감성 결정체’ 캡슐 컬렉션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한국 토종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0년대를 주름잡던 ‘Y2K 패션’이 급부상한 가운데 헤지스가 패션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토종 인형 브랜드 미미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Y2K 열풍을 타고 당시의 상징적인 아이템에 대한 ‘Gen-Z’ 소비자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하고 미미와 동시대를 살아온 소비자들에게는 추억 속 그 시절의 감성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캡슐 컬렉션은 총 1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벨루아 소재의 트랙슈트 셋업과 미니스커트가 주력 제품으로, 2000년대 초반 패리스 힐튼,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당대 해외 팝스타들이 즐겨 입던 벨루아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미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캡슐 컬렉션을 착용한 미미 최초의 3D 티저 영상 등 기술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패션e-커머스 사업부장 정지현 상무는 “미미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의 토종 인형 브랜드로 여러 세대를 거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헤지스와 공통분모가 있다”라며, “이종 업종간의 경계를 뛰어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추억과 신선함을 동시에 전하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해피바스, 비건 바디워시 오리지널 컬렉션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는 해피바스의 베스트 셀링 향만 선택해 세련된 발향은 물론 피부에 남는 은은한 잔향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애플&바나나 향을 담은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베이비 파우더, 프레시 로즈, 솝 라벤더, 체리 블로섬, 클린 코튼 등 총 6가지로 구성했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pH 4.5 약산성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특정 성분을 넣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원료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PCR 페트를 사용했다. 또한 생분해성 성분을 99% 배합한 제형으로 매일 샤워를 하는 것만으로 지구에 유해한 영향을 줄이는 작은 실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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