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인도 정식 출시 이미지 (자료=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클럽오디션'으로 세계 2위 게임 시장인 인도를 공략한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을 11일 인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Club Audition INDIA'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K팝의 세계화를 상징하는 친숙한 음악,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팸(FAM)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등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2017년 3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내 앱 다운로드 400만회 이상(구글 플레이 기준)을 기록한 장수 게임이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앞서 클럽오디션은 지난해 12월 알파테스트, 올해 1월 베타테스트(CBT)를 통해 인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인도 전통의상, 전통 댄스모션, 현지 인기 음원 등 현지 특화 콘텐츠들을 추가 탑재해 정식 출시했다. Playpark Malaysia Sdn. Bhd.는 지속적으로 인도 현지 유저들이 커뮤니티를 이뤄 참여형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및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요소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인도 유저들에게 클럽오디션은 음악과 춤을 통한 소통으로 그 어떤 게임보다도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인도 진출…현지 특화 콘텐츠로 승부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11 08:53 의견 0
클럽오디션 인도 정식 출시 이미지 (자료=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클럽오디션'으로 세계 2위 게임 시장인 인도를 공략한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을 11일 인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Club Audition INDIA'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K팝의 세계화를 상징하는 친숙한 음악,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팸(FAM)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등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2017년 3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내 앱 다운로드 400만회 이상(구글 플레이 기준)을 기록한 장수 게임이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앞서 클럽오디션은 지난해 12월 알파테스트, 올해 1월 베타테스트(CBT)를 통해 인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인도 전통의상, 전통 댄스모션, 현지 인기 음원 등 현지 특화 콘텐츠들을 추가 탑재해 정식 출시했다.

Playpark Malaysia Sdn. Bhd.는 지속적으로 인도 현지 유저들이 커뮤니티를 이뤄 참여형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및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요소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인도 유저들에게 클럽오디션은 음악과 춤을 통한 소통으로 그 어떤 게임보다도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