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방탄소년단 지민의 표지 화보집이 국내 대형 서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자료=디아이콘) 지난 4일(한국시간) 각종 온라인 서점은 방탄소년단 ‘디아이콘’(DICON)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민의 얼굴이 표지인 버전의 화보집은 다음날 국내 온라인 서점 점유율 1위인 ‘예스24’의 일별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잡지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는 판매 돌풍을 일으켰다. (자료=예스24) 주간 베스트셀러 부문에서도 멤버 중 가장 높은 순위인 8위에 올랐으며, 알라딘에서도 ‘지금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등 예약 판매 시작부터 최고의 판매율로 이어지며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가를 강타했다. (자료=알라딘) 흑백사진으로 공개된 스페셜 화보집에서 지민은 동서양미를 고스란히 담은 신비로운 아우라를 뽐낸다. 손으로 입가를 살포시 가리고 무심한 듯 우수에 찬 고혹적인 눈빛과 매끄러운 콧날, 흑발에 더욱 빛나는 도자기 피부결 등 비현실적 미모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시켜 구매력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자료=인스타그램) 이처럼 지민 얼굴 표지의 화보집은 출간될 때마다 브랜드평판 41개월 1위의 인기와 화보 천재의 면모를 입증하듯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매번 높은 판매를 보장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해 WSJ(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 방탄소년단 커버 모델 당시 편집장 마일스 탠저(Myles Tanzer)는 “특히 지민 커버는 나에게 매우 상징적인 것 같다”고 단독 언급하며 극찬한 바 있다. 지민 커버 매거진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4대 메인 서점인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를 싹쓸이하며 판매 1위로 올라서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해 지큐 코리아와 보그 코리아의 협업으로 진행된 GQ 지민커버 매거진 역시 예약 판매 시작 직후부터 멤버중 최초로 1500권을 넘겼다. 최다 판매 인기에 ‘YES24 베스트셀러’와 ‘주별 베스트셀러’에서 전체 2위 및 개인 1위를 기록, 알라딘은 3개 카테고리 모두 1위로 ‘주간 베스트셀러’ 개인 1위, ‘일일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교보문고에서는 두 부문 모두 개인 1위로 ‘인터넷 일간’과 ‘인터넷 주간’ 개인 1위에 랭크되는 등 예약 판매 시작 후 6일 내내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가를 강타,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며 일시 품절 현상까지 일어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일본에서도 인기 최고로 아마존 재팬에서는 3일간 베스트셀러 전체 1위, 4일간 개인 1위를 차지하고, 야후 공식 판매사이트, 온라인 판매처 Q10에서 개인으로는 지민의 커버가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일본 야후 쇼핑몰에서 단체를 포함해 유일하게 인기 옵션으로 지민의 커버 잡지가 선정되는 화제를 일으켰다. 지민은 화보 장인답게 무대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를 때 최상의 몰입으로 탁월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다. 매 화보마다 생명력을 불어넣는 표현력과 타고난 미모로 출시되는 단독 커버 매거진마다 날개돋힌 듯 팔리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표지 화보, 베스트셀러...신비로운 아우라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7.07 11:14 의견 0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방탄소년단 지민의 표지 화보집이 국내 대형 서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자료=디아이콘)

지난 4일(한국시간) 각종 온라인 서점은 방탄소년단 ‘디아이콘’(DICON)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민의 얼굴이 표지인 버전의 화보집은 다음날 국내 온라인 서점 점유율 1위인 ‘예스24’의 일별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잡지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는 판매 돌풍을 일으켰다.

(자료=예스24)

주간 베스트셀러 부문에서도 멤버 중 가장 높은 순위인 8위에 올랐으며, 알라딘에서도 ‘지금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등 예약 판매 시작부터 최고의 판매율로 이어지며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가를 강타했다.

(자료=알라딘)

흑백사진으로 공개된 스페셜 화보집에서 지민은 동서양미를 고스란히 담은 신비로운 아우라를 뽐낸다. 손으로 입가를 살포시 가리고 무심한 듯 우수에 찬 고혹적인 눈빛과 매끄러운 콧날, 흑발에 더욱 빛나는 도자기 피부결 등 비현실적 미모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시켜 구매력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자료=인스타그램)

이처럼 지민 얼굴 표지의 화보집은 출간될 때마다 브랜드평판 41개월 1위의 인기와 화보 천재의 면모를 입증하듯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매번 높은 판매를 보장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해 WSJ(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 방탄소년단 커버 모델 당시 편집장 마일스 탠저(Myles Tanzer)는 “특히 지민 커버는 나에게 매우 상징적인 것 같다”고 단독 언급하며 극찬한 바 있다. 지민 커버 매거진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4대 메인 서점인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를 싹쓸이하며 판매 1위로 올라서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해 지큐 코리아와 보그 코리아의 협업으로 진행된 GQ 지민커버 매거진 역시 예약 판매 시작 직후부터 멤버중 최초로 1500권을 넘겼다. 최다 판매 인기에 ‘YES24 베스트셀러’와 ‘주별 베스트셀러’에서 전체 2위 및 개인 1위를 기록, 알라딘은 3개 카테고리 모두 1위로 ‘주간 베스트셀러’ 개인 1위, ‘일일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교보문고에서는 두 부문 모두 개인 1위로 ‘인터넷 일간’과 ‘인터넷 주간’ 개인 1위에 랭크되는 등 예약 판매 시작 후 6일 내내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가를 강타,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며 일시 품절 현상까지 일어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일본에서도 인기 최고로 아마존 재팬에서는 3일간 베스트셀러 전체 1위, 4일간 개인 1위를 차지하고, 야후 공식 판매사이트, 온라인 판매처 Q10에서 개인으로는 지민의 커버가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으며, 일본 야후 쇼핑몰에서 단체를 포함해 유일하게 인기 옵션으로 지민의 커버 잡지가 선정되는 화제를 일으켰다.

지민은 화보 장인답게 무대에서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를 때 최상의 몰입으로 탁월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다. 매 화보마다 생명력을 불어넣는 표현력과 타고난 미모로 출시되는 단독 커버 매거진마다 날개돋힌 듯 팔리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