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 추가 넥슨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을 7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바닐’은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지옥의 공작이자 전(前) 마왕군 간부로 등장하며, 그간 게임 스토리 및 이벤트에 자주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다. 독특한 가면을 쓴 채 타인의 과거와 미래, 생각을 꿰뚫어보는 힘을 지닌 악마로 사람의 악감정을 좋아하는 설정을 갖는다. 넥슨은 ‘바닐’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2일까지 ‘바닐 참전! 가면 쓴 악마 뽑기’에 신규 멤버로 ‘★4 [지옥의 공작] 바닐’, ‘★3 [벌주기 위한 자세] 바닐’을, 페스 멤버로는 ‘★4 [전설의 모험가] 메구밍’, ‘★4 [전설의 모험가] 위즈’를 추가한다. 같은 기간 멀티 배틀 ‘이 가면 쓴 악마에게 던전을!’에 참여해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하면 멤버 ‘★3 [자랑스러운 던전] 바닐’을 제공한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7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둠’과 ‘흑색거성’ 지역에서는 화염과 독 속성을 지닌 뱀파이어 계열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필드 보스 ‘게이르스코굴’과 ‘토리도’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서버 최고의 길드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고 지역을 쟁탈하는 ‘월드 지역 쟁탈전’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죽은 전사의 동굴’, ‘다리 짧은 이의 무덤’, ‘레가스 외각’ 3개의 지역에서의 순위에 따라 ‘월드 지역 쟁탈전’에 참여하게 되며, ‘다이아몬드 원석’, ‘빛을 잃은 날개’, ‘길드 코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신화 버디 2종 ‘드라코’ 및 ‘피아티’와, 전설 버디 2종 ‘그림 리퍼’ 및 ‘여왕 나가’를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월드 지역 쟁탈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신화 유물 장비’를 추가했으며, 신규 조각상 2종 및 길드 조각상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업데이트]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 추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2.07 15:26 | 최종 수정 2022.12.08 08:02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 추가

넥슨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을 7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바닐’은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지옥의 공작이자 전(前) 마왕군 간부로 등장하며, 그간 게임 스토리 및 이벤트에 자주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다. 독특한 가면을 쓴 채 타인의 과거와 미래, 생각을 꿰뚫어보는 힘을 지닌 악마로 사람의 악감정을 좋아하는 설정을 갖는다.

넥슨은 ‘바닐’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2일까지 ‘바닐 참전! 가면 쓴 악마 뽑기’에 신규 멤버로 ‘★4 [지옥의 공작] 바닐’, ‘★3 [벌주기 위한 자세] 바닐’을, 페스 멤버로는 ‘★4 [전설의 모험가] 메구밍’, ‘★4 [전설의 모험가] 위즈’를 추가한다. 같은 기간 멀티 배틀 ‘이 가면 쓴 악마에게 던전을!’에 참여해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하면 멤버 ‘★3 [자랑스러운 던전] 바닐’을 제공한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7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둠’과 ‘흑색거성’ 지역에서는 화염과 독 속성을 지닌 뱀파이어 계열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필드 보스 ‘게이르스코굴’과 ‘토리도’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서버 최고의 길드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고 지역을 쟁탈하는 ‘월드 지역 쟁탈전’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죽은 전사의 동굴’, ‘다리 짧은 이의 무덤’, ‘레가스 외각’ 3개의 지역에서의 순위에 따라 ‘월드 지역 쟁탈전’에 참여하게 되며, ‘다이아몬드 원석’, ‘빛을 잃은 날개’, ‘길드 코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신화 버디 2종 ‘드라코’ 및 ‘피아티’와, 전설 버디 2종 ‘그림 리퍼’ 및 ‘여왕 나가’를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월드 지역 쟁탈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신화 유물 장비’를 추가했으며, 신규 조각상 2종 및 길드 조각상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