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에이텍, 경형SUV ‘캐스퍼’ 차량 전용 시트 조립 라인. (사진=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의 계열사인 자동차 시트 전문 제조업체 대유에이텍이 올해 모빌리티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대유에이텍이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11일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새로운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대유에이텍의 새로운 경영방침은 ‘글로벌 경영’, ‘NEW WAY, ‘발상의 전환’으로 코로나19와 세계 경기침체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한단계 도약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급변하는 세계 경제 흐름에 맞춰 특화된 전략을 통해 세계인들의 신뢰감을 형성하겠다는 포부가 내포됐다. 대유에이텍은 새로운 경영방침 아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R&D 역량 강화에 주력한다. 기획 및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다양화에 힘쓰고 신사업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유에이텍 관계자는 “계묘년 새로운 경영방침을 통해 2023년에는 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시발점이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라며 “이를 위해 설비 구축과 연구개발 등 인프라 확충에 역량을 총동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유에이텍,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 도약 위한 경영방침 발표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11 15:50 의견 0
대유에이텍, 경형SUV ‘캐스퍼’ 차량 전용 시트 조립 라인. (사진=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의 계열사인 자동차 시트 전문 제조업체 대유에이텍이 올해 모빌리티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대유에이텍이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11일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새로운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대유에이텍의 새로운 경영방침은 ‘글로벌 경영’, ‘NEW WAY, ‘발상의 전환’으로 코로나19와 세계 경기침체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한단계 도약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급변하는 세계 경제 흐름에 맞춰 특화된 전략을 통해 세계인들의 신뢰감을 형성하겠다는 포부가 내포됐다.

대유에이텍은 새로운 경영방침 아래 신성장 동력 발굴과 R&D 역량 강화에 주력한다. 기획 및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다양화에 힘쓰고 신사업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유에이텍 관계자는 “계묘년 새로운 경영방침을 통해 2023년에는 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시발점이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라며 “이를 위해 설비 구축과 연구개발 등 인프라 확충에 역량을 총동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