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녀나라 제공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FCMM이 쇼핑몰 소녀나라와 손을 잡았다. 소녀나라는 11일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FCMM가 금일부터 소녀나라 플랫폼에 공식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나라에 따르면 10대들에게 인기가 있는 FCMM 제품은 2만 9천 원부터 10만 원까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후리스, 후드집업 등의 제품이 시즌 상품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11일부터 4만 원 이상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FCMM과 토니모리 화장품이 출시한 선크림과 톤업 선쿠션을 랜덤 증정한다. 올해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소녀나라는 휠라(FILA), 프랑켄모노, SNRD에 이어 FCMM의 입점을 통해 10대 소비자들에게 구매 편의성 높은 쇼핑 플랫폼으로 본격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고 쉽게 구입하기 위해 플랫폼 내에 입점 방식으로 판매를 시작했다”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다양한 업체에서 입점 타진을 해오고 있어 플랫폼 내 브랜드 입점 수가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녀나라, FCMM 공식 입점 판매…브랜드 입점 줄줄이

장수정 기자 승인 2019.10.11 10:28 | 최종 수정 2139.07.21 00:00 의견 0
사진=소녀나라 제공
사진=소녀나라 제공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FCMM이 쇼핑몰 소녀나라와 손을 잡았다.

소녀나라는 11일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FCMM가 금일부터 소녀나라 플랫폼에 공식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나라에 따르면 10대들에게 인기가 있는 FCMM 제품은 2만 9천 원부터 10만 원까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후리스, 후드집업 등의 제품이 시즌 상품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11일부터 4만 원 이상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FCMM과 토니모리 화장품이 출시한 선크림과 톤업 선쿠션을 랜덤 증정한다.

올해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소녀나라는 휠라(FILA), 프랑켄모노, SNRD에 이어 FCMM의 입점을 통해 10대 소비자들에게 구매 편의성 높은 쇼핑 플랫폼으로 본격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고 쉽게 구입하기 위해 플랫폼 내에 입점 방식으로 판매를 시작했다”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다양한 업체에서 입점 타진을 해오고 있어 플랫폼 내 브랜드 입점 수가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