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뮤지컬 ‘아이언마스크’가 18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언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다. 공개된 루이/필립 역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의 캐릭터 포스터는 탐욕과 위선이 가득 찬 루이의 모습을 그려내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밖에도 아토스 역의 서범석, 아라미스 역의 윤영석·박상돈, 달타냥 역 이건명·김준현, 포르토스 역의 김법래·장대웅, 앤 역의 백주연·김아선·정명은, 라울 역의 박근식·지상·이준용, 크리스틴 역의 양지원·이영인, 세실 역의 조영경·이은율, 마르끄 역의 김효성 등의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공연은 11월 23일부터 2020년 1월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 팜플렛] ‘아이언마스크’, 18일 티켓 오픈...산들·노태현·김동한 1인2역 소화

박정선 기자 승인 2019.10.18 09:38 의견 0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제공

뮤지컬 ‘아이언마스크’가 18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언마스크’는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쌍둥이, 루이 14세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명은 왕이 되고 또 다른 한 명은 철가면을 쓴 채 지하 감옥에 갇혀야만 했던 운명의 주인공 이야기다.

공개된 루이/필립 역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의 캐릭터 포스터는 탐욕과 위선이 가득 찬 루이의 모습을 그려내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밖에도 아토스 역의 서범석, 아라미스 역의 윤영석·박상돈, 달타냥 역 이건명·김준현, 포르토스 역의 김법래·장대웅, 앤 역의 백주연·김아선·정명은, 라울 역의 박근식·지상·이준용, 크리스틴 역의 양지원·이영인, 세실 역의 조영경·이은율, 마르끄 역의 김효성 등의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공연은 11월 23일부터 2020년 1월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