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플리시스' 출시 사진=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간질성·재발성 방광염 치료 의료기기 '플리시스'를 출시하고,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 플리시스는 건강한 방광막을 보호하는 GAG(Glycosaminoglycans)층 성분(히알루론산과 황산콘드로이틴나트륨)을 활용한 생체재료물질로 손상된 GAG층을 직접 보충해 통증을 완화시키고 방광벽을 보호하는 의료기기다. 비침습적이고 간단한 시술이 가능한 플리시스는 방광 내 직접 주입해 손상된 GAG층을 보충하고, 자극물질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하는 기전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플리시스는 제품 멸균 후 블리스터 포장을 채택해 제품 오염을 방지하고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도록 했으며, 제품의 파손도 방지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 생체재료물질을 기반으로 만들어 반복적인 시술도 부담이 적어 치료가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다.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합격 전략 설명회’ 진행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4~2025년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대비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에듀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설명회는 2회에 걸쳐 진행된다. 7시부터 1시간 동안 회계사시험 동차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올해 회계사 채용인원 증가에 따른 대비 방법과 부분합격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더해질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세무사 초시생 필수 정보인 시험제도와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세무사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각 설명회 말미에는 교수진과 합격생이 직접 참여해 실시간 고민 해결과 함께 실질적인 컨설팅이 이어진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회계원리 강의와 PDF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일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무사 및 회계사 전 패스 50% 할인권(각 3명), 신세계 5만원 상품권(각 1명), 네이버페이 1000원(80명)을 선물한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등 학원·공부방 500개점 돌파 사진=아이스크림에듀.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전개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등 학원 및 공부방이 총 500개점을 돌파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비롯해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 등 다양한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홈런 스마트클래스’와 ‘플레이팩토’는 각각 지난해 애슐런컴퍼니, 타임교육C&P와 제휴를 통해 아이스크림 홈런, 하루 30 국사과 등의 학습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다. 지난 1월 ‘홈런 스마트클래스’가 150개 점을 넘어선 데 이어, 최근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도 오픈이 확대되면서 500개점을 넘어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교 교과 과정과 100% 연계한 학습 콘텐츠와 방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전과목 학습, 홈런의 AI기술을 활용한 초개인화 된 학습 제공 등으로 업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확대되는 것으로 보고있다. 현재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와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삼성물산패션, ‘꼼데가르송’ 국내 첫 매장 오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운영하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의 ‘CDGCDGCDG(이하 CDG)’ 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꼼데가르송은 지난해 9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에서 CDG라인의 팝업스토어를 연 바 있지만 국내에서 공식 매장을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백화점 1등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79㎡ (약 24평) 규모로 열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계관을 다양한 상품과 공간을 토대로 경험케 했다. CDG는 꼼데가르송 4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라인으로, 볼드한 CDG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84-85 스태프 블루종, 코치 재킷, ‘알파 인더스트리’ 협업 상품인 알파 라이너 재킷, 니트, 카디건 등 캐주얼 의류 뿐 아니라 슈즈, 백팩, 머플러, 비니 등 액세서리도 있다. MZ세대가 추구하는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시그니처 로고 프린트로 가득찬 CDG 특유의 박스 형태로 구성, 힙하고 아이코닉한 체험형 공간으로 연출했다. CDG는 첫 공식 매장 오픈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도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경험케 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의 끊김 없는 브랜딩을 제공할 방침이다. CDG는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SF샵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국내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지원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이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준비하는 초등교사를 위해 추천 도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웅진씽크빅은 2024년 신학기를 맞아 이를 준비하는 교사들이 직접 책을 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게끔 도서와 수업 자료를 지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이달 29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된다.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1종과 자체 제작한 독서 수업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3월) 4일 개별 문자메시지로 공개하며, 본 행사는 웅진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방광염 잡아라"…동아에스티 '플리시스'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2.19 12:07 의견 0

◆동아에스티 '플리시스' 출시

사진=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간질성·재발성 방광염 치료 의료기기 '플리시스'를 출시하고,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 플리시스는 건강한 방광막을 보호하는 GAG(Glycosaminoglycans)층 성분(히알루론산과 황산콘드로이틴나트륨)을 활용한 생체재료물질로 손상된 GAG층을 직접 보충해 통증을 완화시키고 방광벽을 보호하는 의료기기다.

비침습적이고 간단한 시술이 가능한 플리시스는 방광 내 직접 주입해 손상된 GAG층을 보충하고, 자극물질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하는 기전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플리시스는 제품 멸균 후 블리스터 포장을 채택해 제품 오염을 방지하고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도록 했으며, 제품의 파손도 방지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 생체재료물질을 기반으로 만들어 반복적인 시술도 부담이 적어 치료가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다.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합격 전략 설명회’ 진행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4~2025년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대비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에듀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설명회는 2회에 걸쳐 진행된다. 7시부터 1시간 동안 회계사시험 동차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올해 회계사 채용인원 증가에 따른 대비 방법과 부분합격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더해질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세무사 초시생 필수 정보인 시험제도와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세무사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각 설명회 말미에는 교수진과 합격생이 직접 참여해 실시간 고민 해결과 함께 실질적인 컨설팅이 이어진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회계원리 강의와 PDF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일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무사 및 회계사 전 패스 50% 할인권(각 3명), 신세계 5만원 상품권(각 1명), 네이버페이 1000원(80명)을 선물한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등 학원·공부방 500개점 돌파

사진=아이스크림에듀.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전개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등 학원 및 공부방이 총 500개점을 돌파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비롯해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 등 다양한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홈런 스마트클래스’와 ‘플레이팩토’는 각각 지난해 애슐런컴퍼니, 타임교육C&P와 제휴를 통해 아이스크림 홈런, 하루 30 국사과 등의 학습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다.

지난 1월 ‘홈런 스마트클래스’가 150개 점을 넘어선 데 이어, 최근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도 오픈이 확대되면서 500개점을 넘어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교 교과 과정과 100% 연계한 학습 콘텐츠와 방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전과목 학습, 홈런의 AI기술을 활용한 초개인화 된 학습 제공 등으로 업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확대되는 것으로 보고있다. 현재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와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삼성물산패션, ‘꼼데가르송’ 국내 첫 매장 오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운영하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은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의 ‘CDGCDGCDG(이하 CDG)’ 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꼼데가르송은 지난해 9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에서 CDG라인의 팝업스토어를 연 바 있지만 국내에서 공식 매장을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백화점 1등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79㎡ (약 24평) 규모로 열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계관을 다양한 상품과 공간을 토대로 경험케 했다.

CDG는 꼼데가르송 4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라인으로, 볼드한 CDG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84-85 스태프 블루종, 코치 재킷, ‘알파 인더스트리’ 협업 상품인 알파 라이너 재킷, 니트, 카디건 등 캐주얼 의류 뿐 아니라 슈즈, 백팩, 머플러, 비니 등 액세서리도 있다. MZ세대가 추구하는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시그니처 로고 프린트로 가득찬 CDG 특유의 박스 형태로 구성, 힙하고 아이코닉한 체험형 공간으로 연출했다.

CDG는 첫 공식 매장 오픈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도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경험케 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의 끊김 없는 브랜딩을 제공할 방침이다. CDG는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SF샵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국내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지원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이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준비하는 초등교사를 위해 추천 도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웅진씽크빅은 2024년 신학기를 맞아 이를 준비하는 교사들이 직접 책을 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게끔 도서와 수업 자료를 지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이달 29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된다.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1종과 자체 제작한 독서 수업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3월) 4일 개별 문자메시지로 공개하며, 본 행사는 웅진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