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편안함 모두를 만족시키는 신발들로 사랑을 받아온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사진=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은 한국과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출시하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에코의 테크놀로지와 최첨단 소재가 결합된 초경량 애슬레저 스니커즈다. 에코가 개발한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최대한 구현시키는 바이옴(BIOM) 기술이 탑재돼 있다. 에코 신발만의 대표적인 기술인 PU 소재를 주입시켜 아웃솔과 어퍼를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에 새로운 바이오 소재를 사용해 PU 솔을 팽창시켜 쿠셔닝과 밀도, 경량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 LYTR(Lighter) 기술로 초경량 폼을 완성했다. 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사진=에코) 갑피는 가죽과 니트를 잇는 혁신과 편안한 착화감에 대한 노력을 담았다. 네덜란드의 섬유 기업인 바이보레(BYBORRE)의 재활용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발을 부드럽게 감싼다. 에코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가죽 라이닝으로 통기성을 높였다. 특히 신발 입구 부분은 푹신한 쿠셔닝을 추가하여 안정감과 완벽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은 니트와 가죽 소재의 조화로 진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아웃솔부터 옆면의 곡선 디테일까지, 액티브한 요소가 더해져 애슬레저 스니커즈의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더한다. 이 컬렉션은 블랙과 화이트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네온 오렌지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코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은 한국과 중국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며, 일부 에코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CCO, 韓·中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 출시

백진엽 기자 승인 2024.04.24 15:58 의견 0

스타일, 편안함 모두를 만족시키는 신발들로 사랑을 받아온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사진=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은 한국과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출시하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에코의 테크놀로지와 최첨단 소재가 결합된 초경량 애슬레저 스니커즈다.

에코가 개발한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최대한 구현시키는 바이옴(BIOM) 기술이 탑재돼 있다. 에코 신발만의 대표적인 기술인 PU 소재를 주입시켜 아웃솔과 어퍼를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에 새로운 바이오 소재를 사용해 PU 솔을 팽창시켜 쿠셔닝과 밀도, 경량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 LYTR(Lighter) 기술로 초경량 폼을 완성했다.

에코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사진=에코)


갑피는 가죽과 니트를 잇는 혁신과 편안한 착화감에 대한 노력을 담았다. 네덜란드의 섬유 기업인 바이보레(BYBORRE)의 재활용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발을 부드럽게 감싼다. 에코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가죽 라이닝으로 통기성을 높였다. 특히 신발 입구 부분은 푹신한 쿠셔닝을 추가하여 안정감과 완벽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바이옴 인피니트 컬렉션은 니트와 가죽 소재의 조화로 진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아웃솔부터 옆면의 곡선 디테일까지, 액티브한 요소가 더해져 애슬레저 스니커즈의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더한다. 이 컬렉션은 블랙과 화이트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네온 오렌지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코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은 한국과 중국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며, 일부 에코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