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별 목캔디 패키지 변천사.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허브 캔디 ‘목캔디’ 함량을 높이고 디자인을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 목캔디는 천연 허브 추출물 함량을 25% 늘렸다. 국내산 모과 추출물과 도라지엑기스에 천연 허브 12종(▲라벤더 ▲캐모마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블랙엘더베리꽃 ▲피나무꽃 ▲회향 ▲살비아 ▲마시멜로 ▲유칼립투스 ▲타임 ▲레몬밤)을 함유하고 있다. 1988년 출시 이후 유지해온 녹색과 흰색의 패키지 디자인도 전체 녹색 적용으로 바꿨다. 디자인을 바꾸면서 목캔디에 들어간 12종의 허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목캔디’는 모과, 도라지, 허브, 민트 등 목에 좋다고 알려진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2~3월 사이가 성수기다. 근래에는 미세먼지가 잦아지며 특정 시기와 관계없이 인기가 높아졌다. 롯데웰푸드는 내년 3월까지 롯데콘서트홀 관람객을 대상으로 리뉴얼 목캔디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공연 중 기침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콘서트홀 직원에게 요청하면 목캔디를 받을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천연 허브 함량을 높여 입안 가득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향후 기능성과 편의성을 높인 목캔디 브랜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목캔디’ 천연 허브 함량 강화

천연 허브 추출물 함량 25% 늘리고 패키지 디자인 변경
‘출시 36년’ 장수 제품, 미세먼지 잦아지며 연중 인기↑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4.26 09:25 의견 0

연도별 목캔디 패키지 변천사.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허브 캔디 ‘목캔디’ 함량을 높이고 디자인을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 목캔디는 천연 허브 추출물 함량을 25% 늘렸다. 국내산 모과 추출물과 도라지엑기스에 천연 허브 12종(▲라벤더 ▲캐모마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블랙엘더베리꽃 ▲피나무꽃 ▲회향 ▲살비아 ▲마시멜로 ▲유칼립투스 ▲타임 ▲레몬밤)을 함유하고 있다.

1988년 출시 이후 유지해온 녹색과 흰색의 패키지 디자인도 전체 녹색 적용으로 바꿨다. 디자인을 바꾸면서 목캔디에 들어간 12종의 허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목캔디’는 모과, 도라지, 허브, 민트 등 목에 좋다고 알려진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2~3월 사이가 성수기다. 근래에는 미세먼지가 잦아지며 특정 시기와 관계없이 인기가 높아졌다.

롯데웰푸드는 내년 3월까지 롯데콘서트홀 관람객을 대상으로 리뉴얼 목캔디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공연 중 기침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콘서트홀 직원에게 요청하면 목캔디를 받을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천연 허브 함량을 높여 입안 가득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향후 기능성과 편의성을 높인 목캔디 브랜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