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천(사진 첫줄 왼쪽 네번째) 이노비즈협회 회장과 회원서비스 공모전 선정기업 대표들이 25일 공동 업무협약식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회장 정광천,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지난 25일 오후 경기 판교 협회에서 '회원서비스 공모전 선정기업 공동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협회는 지난 2월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발굴과 협회 회원사 간 소통과 참여 촉진을 위해 집단 지성을 활용하고자 ‘신규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별도의 선정 절차를 거쳐 총 9개사를 선정했다. 이를 통해 선정된 서비스로는 ▲공연할인 ▲경조사 용품 제공 ▲AI 법률문서 자동작성 ▲브랜딩 및 디자인 구독 ▲임직원 성과관리 ▲기업용 그룹웨어 ▲안전관리시스템 ▲디지털포렌식 ▲중소기업 AI 지원 등이며, 협약 이후 세부사항을 협의해 상반기 중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식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김재명 슈빅 대표이사는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을 대표하는 이노비즈기업의 임직원 복지혜택을 위한 경조사 서비스를 제안했다”며 “이노비즈협회 회원사가 우수한 일자리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정관천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지난 2월 협회장으로 취임 이후 회원사 서비스 확충을 가장 우선순위 추진과제로 제시한 것으로 일환”이라며 “회원사의 집단지성을 적극 활용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공모전을 실시하고 서비스의 모니터링을 통해 믿고 찾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관리기관으로, 2만 2500여개 인증사 관리와 함께 8000여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 인증사 혜택과 추가로 교육, 금융, 인력, 자문, 할인, 홍보·정보제공 등 6개 분야를 토대로 기업경영에 필요한 40여개 서비스를 발굴, 제공 중이다.

이노비즈협회, '회원서비스 공모전 선정기업' 협약식 진행

신규 회원서비스 발굴을 위한 공모전 2월 실시
선정기업 공동협약식 갖고 상반기 내 공식 런칭 예정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4.26 10:26 의견 0
정광천(사진 첫줄 왼쪽 네번째) 이노비즈협회 회장과 회원서비스 공모전 선정기업 대표들이 25일 공동 업무협약식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회장 정광천,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지난 25일 오후 경기 판교 협회에서 '회원서비스 공모전 선정기업 공동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협회는 지난 2월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발굴과 협회 회원사 간 소통과 참여 촉진을 위해 집단 지성을 활용하고자 ‘신규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별도의 선정 절차를 거쳐 총 9개사를 선정했다.

이를 통해 선정된 서비스로는 ▲공연할인 ▲경조사 용품 제공 ▲AI 법률문서 자동작성 ▲브랜딩 및 디자인 구독 ▲임직원 성과관리 ▲기업용 그룹웨어 ▲안전관리시스템 ▲디지털포렌식 ▲중소기업 AI 지원 등이며, 협약 이후 세부사항을 협의해 상반기 중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식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김재명 슈빅 대표이사는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을 대표하는 이노비즈기업의 임직원 복지혜택을 위한 경조사 서비스를 제안했다”며 “이노비즈협회 회원사가 우수한 일자리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정관천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지난 2월 협회장으로 취임 이후 회원사 서비스 확충을 가장 우선순위 추진과제로 제시한 것으로 일환”이라며 “회원사의 집단지성을 적극 활용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공모전을 실시하고 서비스의 모니터링을 통해 믿고 찾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관리기관으로, 2만 2500여개 인증사 관리와 함께 8000여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 인증사 혜택과 추가로 교육, 금융, 인력, 자문, 할인, 홍보·정보제공 등 6개 분야를 토대로 기업경영에 필요한 40여개 서비스를 발굴,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