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리얼리티 인 블랙’은 정규 1집 ‘멜팅(Melting)’에 이어 3년 9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으로 마마무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솔라는 “3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준비를 많이 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리얼리티 인 블랙’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 약자에서 알수 있듯이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마마무는 어떤 장소,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휘인은 “이번 세계관을 통해서 어떤 모습이든 마음가짐에 따라 멋있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고, 힙할 수 있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다. 또 어떤 모습이던지 모두 축복받고 인정받는 그런 존재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마무의 새 정규 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마무 “3년 9개월 만의 정규 앨범, 많은 노력 기울였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1.14 16:43 의견 0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마마무의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리얼리티 인 블랙’은 정규 1집 ‘멜팅(Melting)’에 이어 3년 9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으로 마마무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솔라는 “3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준비를 많이 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리얼리티 인 블랙’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 약자에서 알수 있듯이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마마무는 어떤 장소,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휘인은 “이번 세계관을 통해서 어떤 모습이든 마음가짐에 따라 멋있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고, 힙할 수 있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다. 또 어떤 모습이던지 모두 축복받고 인정받는 그런 존재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마무의 새 정규 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