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23일 출시한 신메뉴 ‘달달커피’가 출시 15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친숙한 맛과 가성비를 ‘달달커피’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달달커피’는 이디야커피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한 커피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음료다. 이디야커피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커피믹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달달커피’는 특히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한 오후 12시~15시 사이 판매량이 하루 판매 중 약 40%를 차지하는 등 점심 식사 이후 찾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5월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일과 20일에는 멤버스 앱에서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5만명에게 ‘달달커피’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5월10일과 17일 금요일에는 픽업/배달 주문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점심 식사 후 달콤한 커피 한 잔으로 졸음을 쫓고 활기를 찾으려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와 메뉴 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달달커피’, 15일 만에 10만잔 팔려…직장인·학생에 인기

친숙한 맛, 가성비로 인기몰이…오후 시간 대학가 및 오피스 상권 판매↑
퀴즈 이벤트, 선착순 쿠폰 증정 등 이디야 앱 통한 신제품 할인 혜택도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08 08:37 의견 0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23일 출시한 신메뉴 ‘달달커피’가 출시 15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친숙한 맛과 가성비를 ‘달달커피’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달달커피’는 이디야커피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한 커피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음료다. 이디야커피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커피믹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달달커피’는 특히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한 오후 12시~15시 사이 판매량이 하루 판매 중 약 40%를 차지하는 등 점심 식사 이후 찾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5월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일과 20일에는 멤버스 앱에서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5만명에게 ‘달달커피’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5월10일과 17일 금요일에는 픽업/배달 주문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점심 식사 후 달콤한 커피 한 잔으로 졸음을 쫓고 활기를 찾으려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와 메뉴 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