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12인조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21일 공개됐다.    마시호는 스타디움 점퍼에 블랙 진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한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했다. 마시호는 댄스, 노래,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멀티플레이어 멤버로 알려졌다.  윤재혁은 청량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보였다. 옐로우 톤 재킷에 데님을 매치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사히는 트렌치코트에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드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역동적인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방예담은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포즈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전한다. 후드를 매치해 데님룩의 정석을 보여준 방예담은 먼 곳을 응시하거나 후드 주머니에 손을 넣고 브이를 그리는 익살스러운 포즈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리얼리티 방송 ‘트레저 맵’과 스케줄 비하인드 이야기를 담은 ‘TMI’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가깝게 소통 중이다.

트레저 마시호-윤재혁-아사히-방예담 프로필 사진 공개

류지윤 기자 승인 2020.01.21 12:56 의견 0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12인조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21일 공개됐다. 
 
마시호는 스타디움 점퍼에 블랙 진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한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했다. 마시호는 댄스, 노래,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멀티플레이어 멤버로 알려졌다. 

윤재혁은 청량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보였다. 옐로우 톤 재킷에 데님을 매치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사히는 트렌치코트에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드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역동적인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방예담은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포즈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전한다. 후드를 매치해 데님룩의 정석을 보여준 방예담은 먼 곳을 응시하거나 후드 주머니에 손을 넣고 브이를 그리는 익살스러운 포즈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리얼리티 방송 ‘트레저 맵’과 스케줄 비하인드 이야기를 담은 ‘TMI’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가깝게 소통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