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옥수수 시장 꽈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옥수수 시장 꽈배기(900원)’는 지난 2019년 여름에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옥수로 잘익은 콘트위스트'를 2분의 1 사이즈로 만든 미니 도넛이다. 옥수수 반죽으로 만든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얹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을 3개 구매할 경우에는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한 꽈배기 전용 컵에 담아 제공한다. 던킨이 ‘옥수수 시장 꽈배기’를 미니 도넛 사이즈로 출시했다. (사진=SPC)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두 번에 걸쳐 ‘옥수수 시장 꽈배기’ 6개 구입시 10%, 12개 구입 시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던킨 매장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는 물론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을 통한 주문으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옥수수 시장 꽈배기’는 시장에서 맛보던 추억의 꽈배기를 던킨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은 꽈배기’, 던킨, 실속 있는 미니 도넛 ‘옥수수 시장 꽈배기’ 출시

기존 ‘콘트위스트’의 맛과 품질 살리고, 사이즈와 가격은 낮춘 가성비 제품
‘옥수수 시장 꽈배기’ 구입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하는 프로모션 순차 진행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13 13:08 의견 0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옥수수 시장 꽈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옥수수 시장 꽈배기(900원)’는 지난 2019년 여름에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옥수로 잘익은 콘트위스트'를 2분의 1 사이즈로 만든 미니 도넛이다. 옥수수 반죽으로 만든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얹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을 3개 구매할 경우에는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한 꽈배기 전용 컵에 담아 제공한다.

던킨이 ‘옥수수 시장 꽈배기’를 미니 도넛 사이즈로 출시했다. (사진=SPC)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두 번에 걸쳐 ‘옥수수 시장 꽈배기’ 6개 구입시 10%, 12개 구입 시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던킨 매장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는 물론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을 통한 주문으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옥수수 시장 꽈배기’는 시장에서 맛보던 추억의 꽈배기를 던킨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