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노동조합은 전국 4개 사업장에서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9일을 시작으로 이달 18일까지 한 달여 간 구미, 파주, 평택, 광주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는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국가 유공자들의 뜻을 기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보훈가족을 돕기 위한 활동이다. 이 행사는 LG이노텍 노조가 USR(노조의 사회적 책임)차원에서 9년째 주도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2012년부터 현재까지 이 회사 노조는 5000여 보훈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친환경 조명 교체, 문화체험 활동,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노조는 각 지방보훈청과 협력해 저소득층 보훈가족 180가구에 가전, 식품, 생활용품 등을 지원한다. 특히 파주 사업장 노조는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지역 6.25 참전 유공자 284명에게 건강식품 세트를 전달한다.   LG이노텍 노동조합은 전국 4개 사업장에서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 김동의 노조위원장은 "호국장병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있다"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예우 및 보훈가족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경과 감사" LG이노텍 노조,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 실시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6.05 10:36 의견 0

LG이노텍 노동조합은 전국 4개 사업장에서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9일을 시작으로 이달 18일까지 한 달여 간 구미, 파주, 평택, 광주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는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국가 유공자들의 뜻을 기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보훈가족을 돕기 위한 활동이다. 이 행사는 LG이노텍 노조가 USR(노조의 사회적 책임)차원에서 9년째 주도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2012년부터 현재까지 이 회사 노조는 5000여 보훈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친환경 조명 교체, 문화체험 활동,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노조는 각 지방보훈청과 협력해 저소득층 보훈가족 180가구에 가전, 식품, 생활용품 등을 지원한다. 특히 파주 사업장 노조는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지역 6.25 참전 유공자 284명에게 건강식품 세트를 전달한다.
 

LG이노텍 노동조합은 전국 4개 사업장에서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


김동의 노조위원장은 "호국장병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있다"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예우 및 보훈가족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