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같은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소식이 나왔다. 깔라만시 맛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이다. 경남제약은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품은 알로에 겔을 주성분으로 상큼한 깔라만시 맛이 특징이다.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부스터 제품 사진(자료=경남제약) 30포 규격의 휴대가 간편한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 방법도 눈길을 끈다. 하루 1포를 섭취하면 알로에가 함유한 핵심성분인 다당체를 100mg 섭취할 수 있다. 알로에 겔 속 핵심성분인 다당체가 인체적용 시험 결과 면역을 담당하는 대표적인 면역세포인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를 발현하는 역할을 하는 HLA class II 항원수치 증가도 나타났다. 알로에는 고대 이집트 왕조 시대부터 사용되어 온 건강 식물로 알려졌다. 수많은 알로에 종류 중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는 알로에 베라가 유일하다. 면역부스터는 특히 캘리포니아산 최상급의 알로에 베라만을 100% 사용했다. 원료의 제조공정 중 보존제,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식이섬유,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17종의 혼합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구성으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온 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모나 넘어 깔라만시 맛 건기식’ 경남제약, 면역부스터 롯데홈쇼핑서 첫 론칭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겔 다당체 함유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6.09 09:58 | 최종 수정 2020.06.09 10:47 의견 0

레모나 같은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소식이 나왔다. 깔라만시 맛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이다.

경남제약은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품은 알로에 겔을 주성분으로 상큼한 깔라만시 맛이 특징이다.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부스터 제품 사진(자료=경남제약)


30포 규격의 휴대가 간편한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 방법도 눈길을 끈다. 하루 1포를 섭취하면 알로에가 함유한 핵심성분인 다당체를 100mg 섭취할 수 있다.

알로에 겔 속 핵심성분인 다당체가 인체적용 시험 결과 면역을 담당하는 대표적인 면역세포인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를 발현하는 역할을 하는 HLA class II 항원수치 증가도 나타났다.

알로에는 고대 이집트 왕조 시대부터 사용되어 온 건강 식물로 알려졌다. 수많은 알로에 종류 중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는 알로에 베라가 유일하다.

면역부스터는 특히 캘리포니아산 최상급의 알로에 베라만을 100% 사용했다. 원료의 제조공정 중 보존제,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식이섬유,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17종의 혼합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구성으로, 면역 건강에 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온 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