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깊숙이 스며든 소셜 미디어, 인공지능, 어플리케이션 등이 이끄는 디지털 기술의 변화 속에서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도 변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유한 여성들의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아름다움은 자란다’의 의미를 전달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 메인컷(사진=아모레퍼시픽)   정경화와 이정은, 송경아, 황소윤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여성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전파하는 능동형 캠페인이 되기 위해 SNS 콘텐츠도 운영한다. ‘나만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토리 영상’의 자동 제작을 지원하한다. SNS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설화수는 지난 1997년 런칭 이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본연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다채롭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설화수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설화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중점 추진 전략으로 ‘옴니 디지털 루프’ 구현과 ‘고객 경험 강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선정한 바 있다. 설화수도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의 생애에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하는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다.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 아모레, 설화수 디지털 캠페인 진행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배우 이정은, 모델 송경아, 가수 황소윤 캠페인 참여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6.15 09:35 의견 0

생활 깊숙이 스며든 소셜 미디어, 인공지능, 어플리케이션 등이 이끄는 디지털 기술의 변화 속에서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도 변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유한 여성들의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아름다움은 자란다’의 의미를 전달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 메인컷(사진=아모레퍼시픽)

 
정경화와 이정은, 송경아, 황소윤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여성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전파하는 능동형 캠페인이 되기 위해 SNS 콘텐츠도 운영한다. ‘나만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토리 영상’의 자동 제작을 지원하한다. SNS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설화수는 지난 1997년 런칭 이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본연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다채롭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설화수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설화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중점 추진 전략으로 ‘옴니 디지털 루프’ 구현과 ‘고객 경험 강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선정한 바 있다. 설화수도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의 생애에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하는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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