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스퇴르) 파스퇴르는 특유의 강렬한 3색 패키지를 적용한 우유 제품을 한시적으로 운영하면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파스퇴르우유 930ml를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더불어 10년전 가격을 적용해 26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레트로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에 판매되는 930ml 제품에만 적용된다. 적용 시점은 마트별로 다르며 할인행사 기간은 2주이다. 이번 과거 패키지 적용은 원조 저온살균우유인 파스퇴르의 역사성을 강조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특히 930ml는 파스퇴르우유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운영된 메인 제품이라는 의미가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강렬한 3색의 출시 당시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저온살균우유 파스퇴르를 각인시켰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급 우유의 대명사였던 파스퇴르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퇴르, 가격 할인 행사…원조 디자인·10년전 가격으로

서주원 기자 승인 2020.07.02 12:08 의견 0
(사진=파스퇴르)


파스퇴르는 특유의 강렬한 3색 패키지를 적용한 우유 제품을 한시적으로 운영하면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파스퇴르우유 930ml를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더불어 10년전 가격을 적용해 26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레트로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에 판매되는 930ml 제품에만 적용된다. 적용 시점은 마트별로 다르며 할인행사 기간은 2주이다.

이번 과거 패키지 적용은 원조 저온살균우유인 파스퇴르의 역사성을 강조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특히 930ml는 파스퇴르우유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운영된 메인 제품이라는 의미가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강렬한 3색의 출시 당시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저온살균우유 파스퇴르를 각인시켰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급 우유의 대명사였던 파스퇴르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