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와 함께한 결콜라겐 제품 사진(자료=경남제약) 배우 한소희가 새로워진 결콜라겐 시리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경남제약은 결콜라겐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전속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2030여성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경남제약의 콜라겐 브랜드로, 이번에 전체적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특히 첫 모델로 한소희가 함께하게 됐다. 출시와 함께 홈쇼핑 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경남제약은 배우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로,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매력의 한소희와 새로워진 결콜라겐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소희와 함께한 결콜라겐 신규 광고 캠페인은 ‘내 피부의 결정권은 나에게 있다’라는 메시지로 한소희의 피부 자신감을 그녀 특유희 당당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결콜라겐과 함께라면 한소희와 같은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결콜라겐’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비타민C가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맛의 분말제형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한 제품이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양소로,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하면 체내 콜라겐 함량을 더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결콜라겐 플러스’ 또한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주원료다. 콜라겐 함량은 2배로 업그레이드하고 블루베리맛으로 맛을 다양화한 제품이다.

경남제약, 한소희와 함께 결콜라겐 출시 ‘맛있고 간편하게 콜라겐 충전’

새로워진 결콜라겐X배우 한소희의 특급만남
출시와 함께 홈쇼핑 시장 진출예정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8.19 09:46 의견 0

한소희와 함께한 결콜라겐 제품 사진(자료=경남제약)


배우 한소희가 새로워진 결콜라겐 시리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경남제약은 결콜라겐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전속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2030여성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경남제약의 콜라겐 브랜드로, 이번에 전체적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특히 첫 모델로 한소희가 함께하게 됐다. 출시와 함께 홈쇼핑 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경남제약은 배우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로,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매력의 한소희와 새로워진 결콜라겐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소희와 함께한 결콜라겐 신규 광고 캠페인은 ‘내 피부의 결정권은 나에게 있다’라는 메시지로 한소희의 피부 자신감을 그녀 특유희 당당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결콜라겐과 함께라면 한소희와 같은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결콜라겐’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비타민C가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맛의 분말제형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한 제품이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양소로,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하면 체내 콜라겐 함량을 더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결콜라겐 플러스’ 또한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주원료다. 콜라겐 함량은 2배로 업그레이드하고 블루베리맛으로 맛을 다양화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