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사진=SMC&C) [뷰어스=남우정 기자] 이수근이 내기골프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이수근의 소속사인 SM C&C는 “금전 거래 등 문제될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수근이 차태현, 김준호의 거액의 골프내기에 함께했었다고 보도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가 정준영 단톡방을 조사 중인 가운데 정준영과 함께 KBS2 ‘1박2일’에 출연 중인 차태현, 김준호가 함께 내기골프를 쳤다고 밝힌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모임에 이수근도 멤버였다고 밝혔다.  차태현, 김준호는 내기골프 의혹에 대해서 실제 금전이 오간 것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자숙 중이다.  이수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이수근의 소속사 SM C&C 입니다. 확인 결과 이수근은 라운딩 당시, 일체의 금전 거래 등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지인의 초대를 받아 라운딩에 참석했을 뿐입니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와 댓글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수근 공식입장 “문제될 행동 NO”…내기골프 의혹 부인

남우정 기자 승인 2019.04.04 18:20 | 최종 수정 2138.07.06 00:00 의견 0
이수근(사진=SMC&C)
이수근(사진=SMC&C)

[뷰어스=남우정 기자] 이수근이 내기골프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이수근의 소속사인 SM C&C는 “금전 거래 등 문제될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수근이 차태현, 김준호의 거액의 골프내기에 함께했었다고 보도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가 정준영 단톡방을 조사 중인 가운데 정준영과 함께 KBS2 ‘1박2일’에 출연 중인 차태현, 김준호가 함께 내기골프를 쳤다고 밝힌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모임에 이수근도 멤버였다고 밝혔다. 

차태현, 김준호는 내기골프 의혹에 대해서 실제 금전이 오간 것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자숙 중이다. 

이수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이수근의 소속사 SM C&C 입니다.

확인 결과 이수근은 라운딩 당시, 일체의 금전 거래 등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지인의 초대를 받아 라운딩에 참석했을 뿐입니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와 댓글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