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뷔의 팬덤이 기부로 추위를 녹이는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월 30일, 팬베이스인 '뷔인사이드'는 뷔의 자작곡인 '풍경' 의 2주년을 기념하며 "겨울이 모두에게 따뜻한 풍경이 되길 바랍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연탄은행에 연탄 123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12월 30일 뷔의 생일에 맞춰 1230장을 기부한 점도 의미가 깊다. 연탄은행은 현재 10만여 가구(연탄은행 조사)에서 연탄을 사용하고 있고 그 중 대부분 가구는 연세가 많고 영세가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운 이웃과 가정을 위한 아낌없는 사랑과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료=뷔인사이드, 더퍼플라움 트위터) 또 다른 팬베이스인 '더퍼플라움'에서는 헝겊원숭이운동본부에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했다. "사랑하는 태형이의 소중한 선물 풍경2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굿즈를 갖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방탄소년단 앨범을 비롯한 아크릴 제작굿즈들을 기부하였습니다. 태형이의 풍경 좋은 계단에서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모금에 참여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팬덤 다양한 기부...뷔의 선한 영향력 전파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2.10 06:27 의견 0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뷔의 팬덤이 기부로 추위를 녹이는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월 30일, 팬베이스인 '뷔인사이드'는 뷔의 자작곡인 '풍경' 의 2주년을 기념하며 "겨울이 모두에게 따뜻한 풍경이 되길 바랍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연탄은행에 연탄 123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12월 30일 뷔의 생일에 맞춰 1230장을 기부한 점도 의미가 깊다.

연탄은행은 현재 10만여 가구(연탄은행 조사)에서 연탄을 사용하고 있고 그 중 대부분 가구는 연세가 많고 영세가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운 이웃과 가정을 위한 아낌없는 사랑과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료=뷔인사이드, 더퍼플라움 트위터)

또 다른 팬베이스인 '더퍼플라움'에서는 헝겊원숭이운동본부에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했다.
"사랑하는 태형이의 소중한 선물 풍경2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굿즈를 갖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방탄소년단 앨범을 비롯한 아크릴 제작굿즈들을 기부하였습니다. 태형이의 풍경 좋은 계단에서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모금에 참여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