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 카카오커머스는 24일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페쎄는 198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시크함이 드러나는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10대부터 30대까지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으로 선물하기는 아페쎄의 대표 제품인 반달 모양의 데미룬백(Demi-Lune Bag) 등 베스트셀러 상품은 물론, 지갑/토트백 등 일부 패션 잡화의 경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아페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아페쎄의 입점으로 MZ세대를 위한 패션 아이템 라인업이 더욱 확대됐다” 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을 원하는 이용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션 브랜드 ‘아페쎄(A.P.C.)’ 공식 입점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5.24 10:03 의견 0
(사진=카카오)

카카오커머스는 24일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페쎄는 198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시크함이 드러나는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10대부터 30대까지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으로 선물하기는 아페쎄의 대표 제품인 반달 모양의 데미룬백(Demi-Lune Bag) 등 베스트셀러 상품은 물론, 지갑/토트백 등 일부 패션 잡화의 경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아페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아페쎄의 입점으로 MZ세대를 위한 패션 아이템 라인업이 더욱 확대됐다” 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을 원하는 이용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