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3분기부터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선 적용한다. 엔씨는 한국게임산업협회가 발표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이하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3분기부터 모든 게임에 순차적으로 선 적용한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이 시행되는 올해 12월 이전에 반영을 완료한다. 엔씨는 확률 공개 범위를 확장한다. 캡슐형, 강화형, 합성형 등 모든 유료 콘텐츠의 확률을 공개한다. 유료 아이템뿐 아니라 유료와 무료 요소가 결합된 콘텐츠의 확률도 공개한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7일 확률 공개 범위 확대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발표했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은 ▲적용대상의 범위 확대 및 강화 ▲확률정보 표시방법 다각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은 12월 1일부터 시행한다.

엔씨소프트,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 3분기부터 선제적 시행..12월 이전 모든 게임 반영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5.27 16:44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3분기부터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선 적용한다.

엔씨는 한국게임산업협회가 발표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이하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3분기부터 모든 게임에 순차적으로 선 적용한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이 시행되는 올해 12월 이전에 반영을 완료한다.

엔씨는 확률 공개 범위를 확장한다. 캡슐형, 강화형, 합성형 등 모든 유료 콘텐츠의 확률을 공개한다. 유료 아이템뿐 아니라 유료와 무료 요소가 결합된 콘텐츠의 확률도 공개한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7일 확률 공개 범위 확대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을 발표했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은 ▲적용대상의 범위 확대 및 강화 ▲확률정보 표시방법 다각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자율규제 강령 개정안은 12월 1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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