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X듀라셀, 어린이 안전 ESG 캠페인 진행 롯데마트는 듀라셀과 함께 어린이 안전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듀라셀과 함께 소비자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7월 한 달 간 어린이 건전지 삼킴 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고 안전한 건전지 사용을 권장하는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실천으로 만드는 아이를 위한 안전한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어린이 안전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27일까지 삼킴 사고 방지를 위해 ‘쓴맛’ 코팅 처리된 리튬 동전 건전지 3종 및 일부 듀라셀 상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GO’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인 ‘우리아이 M클럽’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행사 제품 구매 시 행사가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우리집 안전지수 테스트’를 통해 가정 내 안전한 건전지 사용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안전 서약’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정현 롯데마트 라이프스타일팀 MD(상품기획자)는 "고객의 삶과 환경에 선한 가치를 전파하겠다는 롯데마트의 ESG 경영 이념 아래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유통사의 책임과 사명으로 이번 ‘우리집 안전 지키기’ 캠페인을 듀라셀과 함께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예비 부모의 안전 인식이 확대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안전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정의 안전을 지키는 데 앞장서는 롯데마트가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온앤더뷰티, 베네피트 손잡고 첫 단독 콜라보 상품 출시 롯데온은 온앤더뷰티가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손잡고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선물용 패키지를 제작해 선보이며, 베네피트 인기 상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플로라틴트'를 담아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세트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증정,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선출시 신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등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기획했다. 온앤더뷰티와 베네피트는 오는 10일까지 첫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선출시, 단독 구성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베네피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니, 롯데온 단독 혜택을 통해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롯데] 롯데마트X듀라셀, 어린이 안전 캠페인…롯데온, 콜라보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04 08:24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X듀라셀, 어린이 안전 ESG 캠페인 진행

롯데마트는 듀라셀과 함께 어린이 안전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듀라셀과 함께 소비자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7월 한 달 간 어린이 건전지 삼킴 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고 안전한 건전지 사용을 권장하는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실천으로 만드는 아이를 위한 안전한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어린이 안전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27일까지 삼킴 사고 방지를 위해 ‘쓴맛’ 코팅 처리된 리튬 동전 건전지 3종 및 일부 듀라셀 상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GO’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인 ‘우리아이 M클럽’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행사 제품 구매 시 행사가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우리집 안전지수 테스트’를 통해 가정 내 안전한 건전지 사용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안전 서약’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정현 롯데마트 라이프스타일팀 MD(상품기획자)는 "고객의 삶과 환경에 선한 가치를 전파하겠다는 롯데마트의 ESG 경영 이념 아래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유통사의 책임과 사명으로 이번 ‘우리집 안전 지키기’ 캠페인을 듀라셀과 함께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예비 부모의 안전 인식이 확대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안전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정의 안전을 지키는 데 앞장서는 롯데마트가 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온앤더뷰티, 베네피트 손잡고 첫 단독 콜라보 상품 출시

롯데온은 온앤더뷰티가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손잡고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선물용 패키지를 제작해 선보이며, 베네피트 인기 상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플로라틴트'를 담아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세트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증정,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선출시 신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등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기획했다.

온앤더뷰티와 베네피트는 오는 10일까지 첫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선출시, 단독 구성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베네피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니, 롯데온 단독 혜택을 통해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