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 제16회 EY 최우수 기업가상 ‘라이징 스타’ 부문 수상. (사진=당근마켓) 당근마켓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고, 혁신을 만들어나가는 ‘라이징 스타’ 기업가로 선정됐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은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가 글로벌 회계 컨설팅 법인 EY한영이 주최하는 제16회 EY 최우수 기업가상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2007년부터 개최된 EY 최우수 기업가상은 멈추지 않는 도전과 리더십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루고 혁신을 이끌어가는 기업인들에게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는 ‘자원 재사용’과 ‘연결의 가치’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전 국민이 이용하는 하이퍼로컬 서비스로 성장을 이뤄냈고, 이용자들의 일상과 환경에 선한 영향력을 미쳤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재현 당근마켓 공동대표는 “당근마켓을 통해 새롭게 열어나간 하이퍼로컬 서비스의 비전, 연결의 가치에 힘을 실어 주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지역 기반의 다양한 ‘연결’을 만들어나가며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당근마켓 김용현·김재현 공동대표, ‘EY 최우수 기업가상’ 라이징 스타 부문 수상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11 08:31 의견 0
당근마켓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 제16회 EY 최우수 기업가상 ‘라이징 스타’ 부문 수상. (사진=당근마켓)


당근마켓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고, 혁신을 만들어나가는 ‘라이징 스타’ 기업가로 선정됐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은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가 글로벌 회계 컨설팅 법인 EY한영이 주최하는 제16회 EY 최우수 기업가상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2007년부터 개최된 EY 최우수 기업가상은 멈추지 않는 도전과 리더십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루고 혁신을 이끌어가는 기업인들에게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

김용현, 김재현 공동대표는 ‘자원 재사용’과 ‘연결의 가치’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전 국민이 이용하는 하이퍼로컬 서비스로 성장을 이뤄냈고, 이용자들의 일상과 환경에 선한 영향력을 미쳤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재현 당근마켓 공동대표는 “당근마켓을 통해 새롭게 열어나간 하이퍼로컬 서비스의 비전, 연결의 가치에 힘을 실어 주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지역 기반의 다양한 ‘연결’을 만들어나가며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