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글라스하우스. (사진=휘닉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 휘닉스 제주는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에 제주도의 장점을 담아낸 휴식과 레저, 문화, 식음료(F&B) 등의 특별한 상품이 포함됐다고 16일 밝혔다. 상품구성은 가족이용객 비율이 높은 휘닉스 제주의 특성을 반영, 34평형 로얄객실에 식사3회, 아르누보 양식의 유리공예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유민미술관, 올데이 라운지 이용 등이 담겼다. 휘닉스 제주가 제공할 수 있는 주요 혜택들이 모두 담겨있어 선착순 일 20객실만 판매된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에 담긴 식사 3회는 단순 뷔페 3회가 아닌, 민트 레스토랑 코스요리, 불턱BBQ 등 휘닉스 제주가 자랑하는 최고수준 F&B를 선택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는 오는 4월부터 리조트 라운지인 '섭지'를 올데이로 운영한다.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되는 '섭지' 올데이 라운지는 오전, 오후, 야간 각 시간대에 맞게 커피, 베이커리부터 와인, 핑거푸드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 봄은 제주도다”…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16 08:57 의견 0
휘닉스 제주 글라스하우스. (사진=휘닉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

휘닉스 제주는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에 제주도의 장점을 담아낸 휴식과 레저, 문화, 식음료(F&B) 등의 특별한 상품이 포함됐다고 16일 밝혔다.

상품구성은 가족이용객 비율이 높은 휘닉스 제주의 특성을 반영, 34평형 로얄객실에 식사3회, 아르누보 양식의 유리공예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유민미술관, 올데이 라운지 이용 등이 담겼다. 휘닉스 제주가 제공할 수 있는 주요 혜택들이 모두 담겨있어 선착순 일 20객실만 판매된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에 담긴 식사 3회는 단순 뷔페 3회가 아닌, 민트 레스토랑 코스요리, 불턱BBQ 등 휘닉스 제주가 자랑하는 최고수준 F&B를 선택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는 오는 4월부터 리조트 라운지인 '섭지'를 올데이로 운영한다.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되는 '섭지' 올데이 라운지는 오전, 오후, 야간 각 시간대에 맞게 커피, 베이커리부터 와인, 핑거푸드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