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화령’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화령’을 10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화령은 ‘매구’의 각성이다. 어린 시절 사용하던 부채 ‘초화선’을 매개체로 여우 신령의 여우불을 피운다. 양손으로 초화선을 펼쳐 여우불을 흩날리기도 하고 유려한 동작으로 근접한 적에게 공격을 가한다. 여우불로 신체 능력을 강화해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순식간에 달아나는 등 신속한 움직임을 보인다. 신규 콘텐츠 ‘세금 마차’ 프리시즌도 오픈했다. 공격 진영은 세금이 실린 마차를 공격해 세금을 뺏고 수비 진영은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공격을 막는 형태로 진행된다. 세금 마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특정 거점이나 발렌시아 성을 점령하고 있어야한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4주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4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를 수집해 최상위 아이템인 ‘하데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버디 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4주년 가상현실 공간’의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하데스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크 엘프들이 오랜 시간 거주한 ‘다크 엘프의 성’, 언데드 몬스터와 네크로맨서가 점령하고 있는 ‘타호마칸 산’ 등 신규 지역도 공개한다. ‘절망의 평원’에 위치한 두 지역에서는 메인 퀘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유니크 아이템, 업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버디 3종을 비롯한 조각상 7종, 수집록을 추가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릭터 특별 모집 시스템 ‘천공의 인도’ 공개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서번트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최초로 공개된 특별 영입 시스템 ‘천공의 인도’에서는 재화 ‘캐럿’ 혹은 전용 아이템 ‘인도하는 빛’을 활용해 원하는 서번트를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천공의 인도는 메인 콘텐츠 ‘스테이지 15-40’을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며 지정한 서번트 외에도 ‘레전드 장비’와 ‘세력 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서번트도 2종 등장한다. 정화자 세력의 ‘루크레치아’는 거대한 방패로 적을 밀쳐내는 탱커로 활약한다. 수호자 세력의 ‘마벨’은 적이 아군 진영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방어하는데 특화된 워리어다. 두 서번트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나락의 탑’은 500층까지 확장되어 상위 층 등반에 도전하고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세력의 서번트끼리 함께 출전할 수 있는 ‘세력 나락의 탑’은 350층까지 열린다. ‘오염된 수로’ 콘텐츠에는 ‘소탕 기능’이 도입되어 다양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화령’ 추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10.10 17:18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화령’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화령’을 10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화령은 ‘매구’의 각성이다. 어린 시절 사용하던 부채 ‘초화선’을 매개체로 여우 신령의 여우불을 피운다. 양손으로 초화선을 펼쳐 여우불을 흩날리기도 하고 유려한 동작으로 근접한 적에게 공격을 가한다.

여우불로 신체 능력을 강화해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순식간에 달아나는 등 신속한 움직임을 보인다.

신규 콘텐츠 ‘세금 마차’ 프리시즌도 오픈했다. 공격 진영은 세금이 실린 마차를 공격해 세금을 뺏고 수비 진영은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공격을 막는 형태로 진행된다. 세금 마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특정 거점이나 발렌시아 성을 점령하고 있어야한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4주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4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를 수집해 최상위 아이템인 ‘하데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버디 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4주년 가상현실 공간’의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하데스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크 엘프들이 오랜 시간 거주한 ‘다크 엘프의 성’, 언데드 몬스터와 네크로맨서가 점령하고 있는 ‘타호마칸 산’ 등 신규 지역도 공개한다. ‘절망의 평원’에 위치한 두 지역에서는 메인 퀘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유니크 아이템, 업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버디 3종을 비롯한 조각상 7종, 수집록을 추가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릭터 특별 모집 시스템 ‘천공의 인도’ 공개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서번트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최초로 공개된 특별 영입 시스템 ‘천공의 인도’에서는 재화 ‘캐럿’ 혹은 전용 아이템 ‘인도하는 빛’을 활용해 원하는 서번트를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천공의 인도는 메인 콘텐츠 ‘스테이지 15-40’을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며 지정한 서번트 외에도 ‘레전드 장비’와 ‘세력 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서번트도 2종 등장한다. 정화자 세력의 ‘루크레치아’는 거대한 방패로 적을 밀쳐내는 탱커로 활약한다. 수호자 세력의 ‘마벨’은 적이 아군 진영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방어하는데 특화된 워리어다. 두 서번트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나락의 탑’은 500층까지 확장되어 상위 층 등반에 도전하고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세력의 서번트끼리 함께 출전할 수 있는 ‘세력 나락의 탑’은 350층까지 열린다. ‘오염된 수로’ 콘텐츠에는 ‘소탕 기능’이 도입되어 다양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