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하이크) ■ 하이크, ‘로드오브파티 X 메탈릭차일드 로나’ 콜라보 DLC 출시 글로벌 퍼블리셔 및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크는 자사에서 퍼블리싱 중인 ‘로드오브파티(The Lord of the Parties)’와 ‘메탈릭차일드(METALLIC CHILD)’의 주인공 ‘로나’와의 콜라보 DLC를 오는 14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로드오브파티는 지난 2022년 스팀으로 출시된 2D 종스크롤 파티 슈팅 RPG다.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최대 10명의 파티를 구성하여 적을 물리쳐 나아가는 게임이다. 이번 DLC는 STUDIO HG가 만든 유명 인디게임 ‘메탈릭차일드’의 캐릭터 ‘로나’와 콜라보했다. 메탈릭차일드는 21년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이다. 로드오브파티의 이번 DLC에는 메탈릭차일드의 주인공 안드로이드 ‘로나’가 동료로 참전한다. 로나는 메탈릭차일드에서 사용했던 주요 기술과 필살기를 선보인다. 하이크 코리아 이정훈 지사장은 “로드오브파티는 쉬운 조작감이 특징인 슈팅 RPG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스토리, 적당한 난이도에 중독성까지 갖춘 게임”이라며, “이번 콜라보 DLC를 통해 합류하는 메탈릭차일드의 로나와 함께 색다른 전투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사이게임즈코리아) ■ 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내년 출시 예고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2024년 여름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모바일과 PC로 즐길 수 있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섀도우버스’에서 덱 편성, 카드 종류 등 기본 규칙은 그대로 유지되며 다양한 요소들이 더해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드 배틀에서는 후공 6턴째부터 진화의 다음 단계인 ‘초진화’가 가능해지며 네크로맨서와 뱀파이어 두 클래스의 특징을 모두 가진 나이트메어 클래스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네메시스 클래스의 드라이첸과 엘프 클래스의 러브사인이 메인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월드 기능을 추가해 카드 배틀뿐만 아니라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가상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게임NEW] 하이크, ‘로드오브파티 X 메탈릭차일드 로나’ 콜라보 DLC 선봬

정지수 기자 승인 2023.12.11 17:27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하이크)

■ 하이크, ‘로드오브파티 X 메탈릭차일드 로나’ 콜라보 DLC 출시

글로벌 퍼블리셔 및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크는 자사에서 퍼블리싱 중인 ‘로드오브파티(The Lord of the Parties)’와 ‘메탈릭차일드(METALLIC CHILD)’의 주인공 ‘로나’와의 콜라보 DLC를 오는 14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로드오브파티는 지난 2022년 스팀으로 출시된 2D 종스크롤 파티 슈팅 RPG다.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최대 10명의 파티를 구성하여 적을 물리쳐 나아가는 게임이다.

이번 DLC는 STUDIO HG가 만든 유명 인디게임 ‘메탈릭차일드’의 캐릭터 ‘로나’와 콜라보했다. 메탈릭차일드는 21년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이다.

로드오브파티의 이번 DLC에는 메탈릭차일드의 주인공 안드로이드 ‘로나’가 동료로 참전한다. 로나는 메탈릭차일드에서 사용했던 주요 기술과 필살기를 선보인다.

하이크 코리아 이정훈 지사장은 “로드오브파티는 쉬운 조작감이 특징인 슈팅 RPG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스토리, 적당한 난이도에 중독성까지 갖춘 게임”이라며, “이번 콜라보 DLC를 통해 합류하는 메탈릭차일드의 로나와 함께 색다른 전투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사이게임즈코리아)

■ 사이게임즈코리아,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내년 출시 예고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를 2024년 여름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모바일과 PC로 즐길 수 있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섀도우버스’에서 덱 편성, 카드 종류 등 기본 규칙은 그대로 유지되며 다양한 요소들이 더해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드 배틀에서는 후공 6턴째부터 진화의 다음 단계인 ‘초진화’가 가능해지며 네크로맨서와 뱀파이어 두 클래스의 특징을 모두 가진 나이트메어 클래스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네메시스 클래스의 드라이첸과 엘프 클래스의 러브사인이 메인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월드 기능을 추가해 카드 배틀뿐만 아니라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가상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