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정화가 SBS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출연 한다.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로 극 중 김정화는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남편을 내조하는 한정원 역을 맡았다.  김정화는 소속사 빙고원이엔티 를 통해 “믿고 맡겨주신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 드린다. 호흡이 긴 일일드라마인 만큼 역할에 몰입하고 선배님들 옆에서 많이 배우며 성장하고 싶다” 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는 CF ‘구글 넥서스7-면접 편’과 ‘듀오’를 통해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대중의 관심을 모았고, 최근 출연한 KBS JOY ‘연애의 참견2’에서는 안정감 있는 현실 연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신인 김정화,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출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30 15:39 의견 0
 


신예 김정화가 SBS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출연 한다.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로 극 중 김정화는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남편을 내조하는 한정원 역을 맡았다. 

김정화는 소속사 빙고원이엔티 를 통해 “믿고 맡겨주신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 드린다. 호흡이 긴 일일드라마인 만큼 역할에 몰입하고 선배님들 옆에서 많이 배우며 성장하고 싶다” 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는 CF ‘구글 넥서스7-면접 편’과 ‘듀오’를 통해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대중의 관심을 모았고, 최근 출연한 KBS JOY ‘연애의 참견2’에서는 안정감 있는 현실 연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