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총 17명의 베베쿡 이용 고객을 선발해 안심견학단 27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심견학단 27기에는 영유아 아이를 키우는 부부와 조부모, 출산을 한달 앞두고 있는 부부까지 다양한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실제 생산현장에 들어가 신선 이유식 조리과정을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했다. 이에 고객들은 전처리실, 조리실, 포장실 등 안전한 HACCP 기준으로 생산되는 베베쿡 이유식의 전과정을 직접 체험한 것은 물론, 생산현장 관람 이후에 월령별 이유식과 반찬, 국 그리고 그 외 간부식 제품을 직접 시식해보며 베베쿡 전문 영양 상담사에게 이유식 섭취 및 영양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등의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춘천 근교에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춘천국립박물관 투어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바쁜 육아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안심견학단 27기 참가 고객들은 “아이 키우는 엄마로서 잊지 못할 추억과 힐링이 되었다”며 “베베쿡에 대한 믿음이 강해져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베쿡 담당자는 “견학을 통해 고객들이 베베쿡에 대한 안심과 믿음을 느끼는 모습을 보고 뿌듯했다”며 “추후에도 견학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신뢰와 특별한 추억을 함께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베베쿡, 신선 이유식 조리과정 직관 기회 제공 ‘안심견학단 27기’ 실시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4.18 15:56 의견 0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총 17명의 베베쿡 이용 고객을 선발해 안심견학단 27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안심견학단 27기에는 영유아 아이를 키우는 부부와 조부모, 출산을 한달 앞두고 있는 부부까지 다양한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실제 생산현장에 들어가 신선 이유식 조리과정을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했다.

이에 고객들은 전처리실, 조리실, 포장실 등 안전한 HACCP 기준으로 생산되는 베베쿡 이유식의 전과정을 직접 체험한 것은 물론, 생산현장 관람 이후에 월령별 이유식과 반찬, 국 그리고 그 외 간부식 제품을 직접 시식해보며 베베쿡 전문 영양 상담사에게 이유식 섭취 및 영양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등의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춘천 근교에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춘천국립박물관 투어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바쁜 육아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안심견학단 27기 참가 고객들은 “아이 키우는 엄마로서 잊지 못할 추억과 힐링이 되었다”며 “베베쿡에 대한 믿음이 강해져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베쿡 담당자는 “견학을 통해 고객들이 베베쿡에 대한 안심과 믿음을 느끼는 모습을 보고 뿌듯했다”며 “추후에도 견학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신뢰와 특별한 추억을 함께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