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오전 10시 진행한 '로보락' 최상위 라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의 모바일과 TV 동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시간 역대 최고 판매를 경신했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한 로봇청소기 판매 방송 중 1시간만에 달성한 역대 최다 판매 실적이다. CJ온스타일은 180만원대 고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한시간 만에 4600대가량 판매하며 70억원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한 것. 생생한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1분에 1억2000만원대 주문 성과를 기록했다. 시청자 수 또한 CJ온스타일 역대 모바일 라방 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18일 오전 10시 방송 시작부터 1시간 동안 무려 142만 명이 접속해 '로보락 S8 MaxV Ultra'의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했다.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시성비(시간의 가성비)’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30~40대에게 특히 반응이 높았다. 30대 44%, 40대 35%로 30~40대 고객이 80%을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로보락’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전작과 대비해 흡입력을 높였고 음파진동 기술,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다.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로보락은 신제품 론칭 때마다 CJ온스타일에서 업계 최초 판매 '원플랫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상세한 제품 시연과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판매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방송 역시,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전략이 통했다. 18일 <로보락 FESTIVAL> 스페셜 방송을 기획해 모바일과 TV 라이브 동시 송출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에 탑재된 홈캠을 활용, 모바일/TV 등 각 스튜디오에 있는 쇼호스트들이 영상통화를 하는 등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타 채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혜택은 물론, 주문 후 익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내일배송’ 빠른 서비스도 적용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임대현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로보락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CES 컨셉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 결과”라며 “향후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달 27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보락 S8 MaxV Ultra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방의 힘” CJ온스타일, 로보락 최신상 1분에 1억2000만원 판매

라방 접속자수 142만명 역대 최고 경신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4.19 11:51 의견 0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오전 10시 진행한 '로보락' 최상위 라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의 모바일과 TV 동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시간 역대 최고 판매를 경신했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한 로봇청소기 판매 방송 중 1시간만에 달성한 역대 최다 판매 실적이다. CJ온스타일은 180만원대 고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한시간 만에 4600대가량 판매하며 70억원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한 것.

생생한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1분에 1억2000만원대 주문 성과를 기록했다. 시청자 수 또한 CJ온스타일 역대 모바일 라방 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18일 오전 10시 방송 시작부터 1시간 동안 무려 142만 명이 접속해 '로보락 S8 MaxV Ultra'의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했다.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시성비(시간의 가성비)’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30~40대에게 특히 반응이 높았다. 30대 44%, 40대 35%로 30~40대 고객이 80%을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로보락’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전작과 대비해 흡입력을 높였고 음파진동 기술,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다.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로보락은 신제품 론칭 때마다 CJ온스타일에서 업계 최초 판매 '원플랫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상세한 제품 시연과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판매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방송 역시,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전략이 통했다. 18일 <로보락 FESTIVAL> 스페셜 방송을 기획해 모바일과 TV 라이브 동시 송출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에 탑재된 홈캠을 활용, 모바일/TV 등 각 스튜디오에 있는 쇼호스트들이 영상통화를 하는 등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타 채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혜택은 물론, 주문 후 익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내일배송’ 빠른 서비스도 적용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임대현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로보락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CES 컨셉을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 결과”라며 “향후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달 27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보락 S8 MaxV Ultra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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