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배우 김석훈이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고 있다. (자료=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석훈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인 ‘HEC TV’에 게재된 ‘현엔클라쓰 8화’ 콘텐츠에는 배우 김석훈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폐기물 종류 및 분리배출법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더불어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줍깅’을 하며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됐다. 올바른 쓰레기 배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회사가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 경영을 소개하기 위해 배우 김석훈을 섭외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배우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우리 회사가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는 점을 대중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배우 김석훈과 사회공헌활동 영상 공개

공식 유튜브 채널 HEC TV에 '현엔클라쓰 8화' 콘텐츠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4.25 09:04 의견 0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배우 김석훈이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고 있다. (자료=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석훈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인 ‘HEC TV’에 게재된 ‘현엔클라쓰 8화’ 콘텐츠에는 배우 김석훈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폐기물 종류 및 분리배출법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더불어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줍깅’을 하며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됐다.

올바른 쓰레기 배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회사가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 경영을 소개하기 위해 배우 김석훈을 섭외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배우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우리 회사가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는 점을 대중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