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캐릭터 ‘몰랑’ 협업 제품 선보여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우유는 스테디셀러인 음료 제품군 중 과채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등 4종 950ml 제품과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등 3종 RTD 컵 음료 패키지에 캐릭터 ‘몰랑’을 담았다. 서울우유는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와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풀무원, ‘반듯한식’ 실온 국탕류 제품 출시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신선한 건더기를 넣은 신제품 ‘반듯한식’ 국탕류 실온 보관 타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짬뽕 버섯순두부’를 비롯해 ‘대파양지 육개장’, ‘우삼겹 된장찌개’ 등 9종이다. 풀무원은 간편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대하고 실온 국탕류 시장에 본격 진입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반듯한식 국·탕·찌개는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를 콘셉트로 설계했다. 신제품은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 설계로 나트륨 걱정을 덜었다. 여기에 레토르트 특유의 맛과 냄새를 개선하기 위해 ‘다단식 살균 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형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선정했으며 고객 평가단 100인의 조사를 거쳐 제품 맛을 검증했다. 풀무원 반듯한식은 실온 타입 국·탕·찌개 제품을 확산하고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의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창고43,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창고43 신메뉴 양념갈비덮밥. 사진=bhc그룹 창고43이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양념 갈비 덮밥’은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갈비살이 들어간 메뉴다. 고기에 어울리는 오이무침과, 고사리, 영양부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더해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생와사비도 함께 제공한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게 출시한 메뉴다. 진한 된장 육수에 계절 식재료를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물냉면, 비빔냉면)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인다. 메밀가루를 사용해 면의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개선했다. 고명으로는 한우 고기와 얼갈이 간장절임, 무 절임, 삶은 계란과 계란 지단을 함께 올렸다. 창고43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우 구이’를 예약한 고객 중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되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무지방 ▲2.3g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 ▲14.3g 단백질 함량 등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 웅진식품, 국산 유기농 곡물로 만든 ‘유기농 하늘보리’ 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유기농 하늘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하늘보리’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100% 국산 유기농 곡물만 담았다. 유기농 원물 본연의 맛을 살려 깔끔하고 구수하며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인증 유기가공식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유기농 하늘보리 패키지는 기존 하늘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유기농 콘셉트 특성을 살린 크래프트 컬러에 하늘보리 브랜드 컬러 하늘색 계열을 적용했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편의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온라인 채널 및 소매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유통갤러리] 서울우유협동조합, ‘몰랑’ 협업 제품 출시 外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02 10:27 의견 0

◆서울우유협동조합, 캐릭터 ‘몰랑’ 협업 제품 선보여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우유는 스테디셀러인 음료 제품군 중 과채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등 4종 950ml 제품과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등 3종 RTD 컵 음료 패키지에 캐릭터 ‘몰랑’을 담았다. 서울우유는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와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풀무원, ‘반듯한식’ 실온 국탕류 제품 출시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신선한 건더기를 넣은 신제품 ‘반듯한식’ 국탕류 실온 보관 타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짬뽕 버섯순두부’를 비롯해 ‘대파양지 육개장’, ‘우삼겹 된장찌개’ 등 9종이다. 풀무원은 간편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대하고 실온 국탕류 시장에 본격 진입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반듯한식 국·탕·찌개는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를 콘셉트로 설계했다.

신제품은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 설계로 나트륨 걱정을 덜었다. 여기에 레토르트 특유의 맛과 냄새를 개선하기 위해 ‘다단식 살균 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형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선정했으며 고객 평가단 100인의 조사를 거쳐 제품 맛을 검증했다. 풀무원 반듯한식은 실온 타입 국·탕·찌개 제품을 확산하고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의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창고43,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창고43 신메뉴 양념갈비덮밥. 사진=bhc그룹

창고43이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양념 갈비 덮밥’은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갈비살이 들어간 메뉴다. 고기에 어울리는 오이무침과, 고사리, 영양부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더해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생와사비도 함께 제공한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게 출시한 메뉴다. 진한 된장 육수에 계절 식재료를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물냉면, 비빔냉면)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인다. 메밀가루를 사용해 면의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개선했다. 고명으로는 한우 고기와 얼갈이 간장절임, 무 절임, 삶은 계란과 계란 지단을 함께 올렸다. 창고43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우 구이’를 예약한 고객 중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되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 장 건강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무지방 ▲2.3g 저당 설계 ▲가볍고 깔끔한 맛 ▲한 병당 90kcal ▲14.3g 단백질 함량 등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 26억을 포함해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가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 웅진식품, 국산 유기농 곡물로 만든 ‘유기농 하늘보리’ 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유기농 하늘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하늘보리’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100% 국산 유기농 곡물만 담았다. 유기농 원물 본연의 맛을 살려 깔끔하고 구수하며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인증 유기가공식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유기농 하늘보리 패키지는 기존 하늘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유기농 콘셉트 특성을 살린 크래프트 컬러에 하늘보리 브랜드 컬러 하늘색 계열을 적용했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편의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온라인 채널 및 소매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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