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 ‘L.O.Λ.E PAGE’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뉴이스트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L.O.Λ.E PAGE’는 그림형제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삼아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팬클럽 ‘L.O.Λ.E(러브)’에게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으로, 평소 팬들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보였던 뉴이스트가 이번에도 팬사랑을 가득 담아 잊지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뉴이스트만의 색다른 퍼포먼스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도 준비돼 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뉴이스트, 오늘 팬미팅 개최…체조경기장 뜨겁게 달군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1.15 10:06 의견 0
사진제공=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 ‘L.O.Λ.E PAGE’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뉴이스트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L.O.Λ.E PAGE’는 그림형제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삼아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팬클럽 ‘L.O.Λ.E(러브)’에게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으로, 평소 팬들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보였던 뉴이스트가 이번에도 팬사랑을 가득 담아 잊지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뉴이스트만의 색다른 퍼포먼스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도 준비돼 있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