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비밀의 숲’, ‘아는 와이프’, ‘내 사랑 치유기’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던 김소라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두 번째 작품인 ‘아내의 침대’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세 번째 선을 보인다. ‘아내의 침대’는 사랑하는 이들의 사망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별 대처법을 그리는 블랙 코미디물이며, 극 중 김소라는 심정우(이이경 분)의 친구 양지현으로 분한다. 양지현은 심정우와 그의 아내 이이나를 연결해준 대학 동기이자 정우의 형수로, 정우가 다시 정신차리고 살 수 있게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아내의 침대’는 오는 3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소라 tvN 단막극 캐스팅…이이경 친구로 출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1.19 13:06 의견 0
 


‘도깨비’, ‘비밀의 숲’, ‘아는 와이프’, ‘내 사랑 치유기’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던 김소라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두 번째 작품인 ‘아내의 침대’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세 번째 선을 보인다.

‘아내의 침대’는 사랑하는 이들의 사망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별 대처법을 그리는 블랙 코미디물이며, 극 중 김소라는 심정우(이이경 분)의 친구 양지현으로 분한다. 양지현은 심정우와 그의 아내 이이나를 연결해준 대학 동기이자 정우의 형수로, 정우가 다시 정신차리고 살 수 있게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아내의 침대’는 오는 3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