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바이브의 소속사가 박경이 실명 거론을 하며 사재기 의혹을 부추긴 것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5일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해당 가수로부터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면서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미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했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해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다.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 박경은 SNS에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등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말했다. 논란이 커지자 박경의 소속사는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면서 사과했다.  아래는 메이저나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지난 24일 소속 아티스트 바이브(VIBE)의 실명을 거론하며 악의적인 발언을 한 모 가수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하였고, 이에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 임을 밝힙니다. 이미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하였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당사는 해당 발언 직후 온라인 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하여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이브 측 “박경 악의적 실명 거론, 심각한 명예훼손…법적 조치 취할 것”

박정선 기자 승인 2019.11.25 09:37 | 최종 수정 2019.11.26 09:48 의견 0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바이브의 소속사가 박경이 실명 거론을 하며 사재기 의혹을 부추긴 것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5일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해당 가수로부터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면서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미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했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해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다.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 박경은 SNS에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등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말했다. 논란이 커지자 박경의 소속사는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면서 사과했다. 

아래는 메이저나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지난 24일 소속 아티스트 바이브(VIBE)의 실명을 거론하며 악의적인 발언을 한 모 가수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하였고, 이에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 임을 밝힙니다.

이미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하였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당사는 해당 발언 직후 온라인 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하여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