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배우 강두와 방송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일반인 여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일각에서는 지나친 신상털이가 문제로 제기되고 있다. TV조선 '연애의 맛 3'가 연일 이슈다. 그 중심에는 배우 강두 커플이 있다. 결별을 택한지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후일담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이다. 이에 강두의 소개팅 상대로 나왔던 일반인 여성에 대한 이야기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주 등장하고 있다. 방송 출연에 따른 관심은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만 일부 대중의 경우 정도가 지나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일반인인 만큼 사생활을 지켜줘야 한다는 의견에 반하는 행동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일부 매체 역시 그녀가 방송 하차 후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등을 보도하며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결별을 겪은 강두가 방송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날지 아니면 하차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강두 소개팅 女, 결별했으나 여전한 관심…지나친 신상털이 문제도

강두 소개팅 여성 향한 관심, 도 넘은 이들도 있어

김현 기자 승인 2019.12.10 14:10 의견 0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배우 강두와 방송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일반인 여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일각에서는 지나친 신상털이가 문제로 제기되고 있다.

TV조선 '연애의 맛 3'가 연일 이슈다. 그 중심에는 배우 강두 커플이 있다. 결별을 택한지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후일담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이다. 이에 강두의 소개팅 상대로 나왔던 일반인 여성에 대한 이야기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주 등장하고 있다.

방송 출연에 따른 관심은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만 일부 대중의 경우 정도가 지나치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일반인인 만큼 사생활을 지켜줘야 한다는 의견에 반하는 행동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일부 매체 역시 그녀가 방송 하차 후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등을 보도하며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결별을 겪은 강두가 방송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날지 아니면 하차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