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석준이 추상미와의 연애와 결혼 뒷이야기를 밝혔다. 14일 재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 이석준이 출연해 아내 추상미와의 만남을 소회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석준은 "추상미가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극단을 찾아왔다"면서 첫 만남의 계기를 전했다. 이석준에게 있어 추상미의 열정은 특별했다. 노래 실력이 수준 이하였던 추상미가 이석준의 가르침을 받으며 그야말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던 것. 추상미는 매일같이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연습을 했다는 게 이석준의 기억이다. 한편 이석준 추상미 커플은 2003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4년여 만인 2007년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이석준·추상미, '보컬레슨'이 맺어 준 인연…"새벽 3시까지 연습"

이석준 추상미 부부 결혼 뒷이야기

김현 기자 승인 2019.12.14 16:29 의견 0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석준이 추상미와의 연애와 결혼 뒷이야기를 밝혔다.

14일 재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 이석준이 출연해 아내 추상미와의 만남을 소회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석준은 "추상미가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극단을 찾아왔다"면서 첫 만남의 계기를 전했다.

이석준에게 있어 추상미의 열정은 특별했다. 노래 실력이 수준 이하였던 추상미가 이석준의 가르침을 받으며 그야말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던 것. 추상미는 매일같이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연습을 했다는 게 이석준의 기억이다.

한편 이석준 추상미 커플은 2003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4년여 만인 2007년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