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에프나인(SF9)이 신곡 ‘굿 가이’(Good Guy) 뮤직비디오를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통상적인 방식과 달리, 데뷔 첫 정규앨범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례적인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에스에프나인이 부여받을 수 있는 골든등급 사교클럽을 배경으로 한다. 수트를 차려입은 에스에프나인은 황금 팔찌를 갖기 위해 테니스, 축구, 포켓볼 등 스포츠 경기를 치룬다. 팔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지만, 멤버들이 따낸 아홉 개의 황금 팔찌는 결국 하나가 된 에스에프나인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했다. ‘굿 가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 한편, SF9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전곡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에스에프나인 신곡 ‘굿 가이’ 뮤직비디오, 음원공개 전 선공개

류지윤 기자 승인 2020.01.06 10:06 의견 0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에프나인(SF9)이 신곡 ‘굿 가이’(Good Guy) 뮤직비디오를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통상적인 방식과 달리, 데뷔 첫 정규앨범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례적인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에스에프나인이 부여받을 수 있는 골든등급 사교클럽을 배경으로 한다. 수트를 차려입은 에스에프나인은 황금 팔찌를 갖기 위해 테니스, 축구, 포켓볼 등 스포츠 경기를 치룬다. 팔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지만, 멤버들이 따낸 아홉 개의 황금 팔찌는 결국 하나가 된 에스에프나인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했다.

‘굿 가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

한편, SF9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전곡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