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제공 지난 5일 개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하 ‘신비아파트 시즌3’) 서울 앵콜 공연이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신비아파트 시즌3’는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괴이한 현상에 그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아빠와 아이들의 사랑을 다룬 감동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무대효과 등이 어린이는 물론 부모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커튼콜에서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악수를 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만나는 듯한 특별한 추억을 안기고 있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시즌3 초연은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으면서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공연은 2월 2일까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인터파크 티켓 랭킹 1위 달성

아이들에 부모 마음까지 사로잡은 가족뮤지컬

박정선 기자 승인 2020.01.13 09:21 의견 0
사진=CJ ENM 제공

지난 5일 개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하 ‘신비아파트 시즌3’) 서울 앵콜 공연이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신비아파트 시즌3’는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괴이한 현상에 그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아빠와 아이들의 사랑을 다룬 감동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무대효과 등이 어린이는 물론 부모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커튼콜에서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악수를 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만나는 듯한 특별한 추억을 안기고 있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시즌3 초연은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으면서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공연은 2월 2일까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