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가 6월의 신부가 된다. 15일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이연희 SNS 캡처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연희의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이연희보다 연상이다. 결혼식은 오는 6월2일 가족과 친지들을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SM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나이 33세인 이연희는 과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결혼전야' 제작발표회에서 미래의 배우자와 어떤 점이 맞았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종교'를 꼽기도 했다. 당시 이연희는 "내가 기독교인이라 같이 교회에 다닐 수 있는 분이었으면 한다"면서 "마음이 맞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연희 결혼, 이상적인 배우자상에 포함된 키워드 '종교'

이연희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 연상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5.15 15:47 의견 0

배우 이연희가 6월의 신부가 된다.

15일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이연희 SNS 캡처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연희의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이연희보다 연상이다.

결혼식은 오는 6월2일 가족과 친지들을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SM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나이 33세인 이연희는 과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결혼전야' 제작발표회에서 미래의 배우자와 어떤 점이 맞았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종교'를 꼽기도 했다.

당시 이연희는 "내가 기독교인이라 같이 교회에 다닐 수 있는 분이었으면 한다"면서 "마음이 맞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