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진에어와 김포문화재단은 김포시청에서 문화, 예술을 연계한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오른쪽), 정하영 김포문화재단 이사장(김포시장).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26일 오후에 김포문화재단과 함께 문화·예술을 연계한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진에어와 김포문화재단이 김포의 관광 상품 및 문화, 예술 콘텐츠 개발을 통해 여행의 다양성 제공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주요 관광지 및 관광 상품 홍보 ▲문화·예술 컨텐츠 공유 ▲공동 이벤트 및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데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김포시의 다양한 문화 및 예술 활동 소개를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진에어, 김포문화재단과 관광산업 활성화 MOU

김수영 기자 승인 2021.04.26 16:57 의견 16

26일 진에어와 김포문화재단은 김포시청에서 문화, 예술을 연계한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오른쪽), 정하영 김포문화재단 이사장(김포시장).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26일 오후에 김포문화재단과 함께 문화·예술을 연계한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진에어와 김포문화재단이 김포의 관광 상품 및 문화, 예술 콘텐츠 개발을 통해 여행의 다양성 제공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주요 관광지 및 관광 상품 홍보 ▲문화·예술 컨텐츠 공유 ▲공동 이벤트 및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데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김포시의 다양한 문화 및 예술 활동 소개를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